CJ온스타일, 2024년 결산 키워드는 ‘뉴밀리어’
경제·산업
입력 2024-12-04 14:36:42
수정 2024-12-04 14:36:42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은 올해 뉴밀리어 트렌드를 견인한 카테고리는 단연 기술 혁신 도입이 용이한 뷰티와 소형가전이라고 4일 밝혔다.
뉴밀리어는 새로움(New)과 익숙함(Familiar)이라는 뜻의 영어를 합친 신조어로, 익숙하지만 한 끗 다른 새로움의 의미를 담고 있다.
물걸레 세척 로봇청소기에 건조 기능을 더한 3in1 상품, 전문숍에서 받던 피부관리를 단 15분만에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홈케어 프로그램, 음식물처리기마저 소형 디자인 가전의 역할을 기대하는 것이다.
글로벌 가전 기업 ‘다이슨’과 뷰티테크 디바이스 ‘메디큐브’는 뷰티기기 카테고리에서 금액과 수량 기준 각각 1위에 올랐다.
디지털가전에서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극대화한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가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굿라이프> 모바일 라방에서 1시간 만에 준비 수량 4400대를 판매했다.
리빙에서도 고물가로 집밥 수요가 늘자 혁신적인 상품을 찾는 수요가 급증했다. 주방생활 분야 재구매 1위 브랜드에는 밀폐용기 브랜드 ‘바퀜’이 올랐다. 인기 요인은 진공 기술력이다. 특허 기술로 용기 내부를 완전 진공 상태로 만들어 식재료 보관 기간을 타 밀폐용기 대비 최대 5배 이상 늘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은 유독 신진 브랜드가 각광을 받았다. ‘2024 온스타일 어워즈’에 오른 180개 브랜드 중에는 올해 입점하자마자 선풍적 인기를 끈 44개의 라이징 브랜드도 포함됐다.
CJ온스타일은 이 같이 올해 히트상품을 한데 모은 ‘2024 온스타일 어워즈’를 4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180개 브랜드의 상품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꼭 필요한 것만 실용 소비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그 어느 해보다 뉴밀리어 소비 경향이 두드러졌다”며 “올 한해 큰 인기를 끈 브랜드를 실속 구매할 수 있는 ‘2024 온스타일 어워즈’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AI TV에 빅스비 업데이트…"대화하듯 정보 전달"
- LG유플러스, 공항철도 본사·차량기지에 5G 특화망 구축
- LG유플러스, 여름 휴가철 '로밍 데이터 2배' 프로모션
- 현대차, 대표 SUV ‘2026 캐스퍼ᆞ캐스퍼 일렉트릭’ 출시
- 우아한형제들, 스타트업 육성 지원기관 업무협약 체결
- 기아, 재생에너지 전력 공급 확대로 RE100 추진 가속화
- 매출 절반이 'MLCC'…삼성전기 "AI서버·전장사업 겨냥"
- LG엔솔·GM 美합작사, 보급형 LFP 배터리 생산…가격 경쟁력 강화
- 푸틴에 실망한 트럼프…러시아에 "50일 시한"
- 신세계百, ‘프리틴’ 브랜드 힘주자 아동 의류 23% 매출 ‘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언어 장벽 없는 경주”‥.APEC 앞두고 실시간 통역체계 구축
- 2삼성전자, AI TV에 빅스비 업데이트…"대화하듯 정보 전달"
- 3포항시, APEC 정상회의 대비 도시 경관 개선…글로벌 도시 이미지 제고
- 4영천시, ‘26년 도시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 선정
- 5포항시의회, ‘2025년 청소년 모의의회 체험 교육’ 실시
- 6LG유플러스, 공항철도 본사·차량기지에 5G 특화망 구축
- 7김천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추진
- 8농협銀·LIG넥스원 1조5000억원 규모 금융협력 업무협약
- 9LG유플러스, 여름 휴가철 '로밍 데이터 2배' 프로모션
- 10김천교육지원청, 가족캠프 ‘스파이 패밀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