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 일반대학원 부동산자산관리학과, 2025년 전기 신입생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4-12-09 12:00:29
수정 2024-12-09 12:00:29
이지영 기자
0개

이번 모집은 석사 및 박사 과정을 대상으로 하며, 경기대 서울 캠퍼스와 수원 캠퍼스에서 각각 운영된다.
경기대 부동산자산관리학과는 국내외 부동산 산업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평일 저녁 및 주말 수업을 통해 학업과 업무를 병행할 수 있는 유연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유형별로 석사 과정은 4학기, 박사 과정은 5학기를 각각 이수하면 졸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등록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장학제도가 마련돼 있다는 설명이다. 국내외 학술 세미나와 정책 토론회, 국제 학술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원서 접수는 내년 1월 중순 시작된다. 면접고사는 같은 달 말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내년 2월 초 발표될 계획이다.
부동산 자산관리 분야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는 경기대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 요강과 지원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경기대 부동산자산관리학과 관계자는 "평생학습 시대에 부동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학업과 실무를 아우르는 체계적인 교육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