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퍼퓸클린티슈 브랜드 까띠, 신세계 백화점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2-10 14:36:59 수정 2024-12-10 14:36:5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차량용 퍼퓸클린티슈 브랜드 까띠(CCATI)가 신세계 백화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까띠는 향기와 청소를 동시에 해결하는 ‘퍼퓸 클린 티슈’를 핵심 제품으로 내세운 브랜드로 유명 향수의 재해석을 통해 차량, 가전제품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항균 및 소독 효과가 있는 세정력이 특징으로 대표 제품인 ‘퍼퓸 클린 티슈’는 에탄올을 함유해 세균을 억제하고, 물 얼룩 없이 깨끗한 세정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특수 개발된 멜트블로운 원단을 적용해 찌든 때와 기름때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어 차량은 물론 스마트폰, 가전제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신세계 백화점을 통해 까띠만의 고급스라운 패키지 디자인과 강력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기와 청소를 동시에 해결하는 까띠의 편리함이 더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세계 백화점 입점을 통해 총 3개 지점에서 까띠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