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구하라, ‘제61회 무역의 날’ 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2-11 14:40:49
수정 2024-12-11 14:40:49
정의준 기자
0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MIGUHARA)가 지난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수출 증대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매년 12월 5일 ‘무역의 날’ 시상식이 개최된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로 잘 알려진 미백의 명가 미구하라는 2013년 론칭 이후 꾸준한 제품 개발과 중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수출을 확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특히 미구하라는 동북아를 넘어 동남아, 유럽, 러시아, 미국 등 보다 넓은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에 맞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판로를 넓히고 있으며, 2024년 아마존에 입점한 '로즈 콜라겐 랩핑 필 오프 마스크팩'이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말에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 ‘스팟라이트 드롭’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기택 미구하라 대표는 "‘제61회 무역의 날’을 맞아 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여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성공적으로 아시아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전 세계가 인정하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 중소벤처기업부
- 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벤처기업부
- 2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3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4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5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6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7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8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9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10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