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구하라, ‘제61회 무역의 날’ 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2-11 14:40:49
수정 2024-12-11 14:40:49
정의준 기자
0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MIGUHARA)가 지난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수출 증대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매년 12월 5일 ‘무역의 날’ 시상식이 개최된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로 잘 알려진 미백의 명가 미구하라는 2013년 론칭 이후 꾸준한 제품 개발과 중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수출을 확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특히 미구하라는 동북아를 넘어 동남아, 유럽, 러시아, 미국 등 보다 넓은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에 맞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판로를 넓히고 있으며, 2024년 아마존에 입점한 '로즈 콜라겐 랩핑 필 오프 마스크팩'이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말에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 ‘스팟라이트 드롭’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기택 미구하라 대표는 "‘제61회 무역의 날’을 맞아 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여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성공적으로 아시아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전 세계가 인정하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2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3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4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5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6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7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8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9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10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