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구하라, ‘제61회 무역의 날’ 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2-11 14:40:49
수정 2024-12-11 14:40:49
정의준 기자
0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MIGUHARA)가 지난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수출 증대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매년 12월 5일 ‘무역의 날’ 시상식이 개최된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로 잘 알려진 미백의 명가 미구하라는 2013년 론칭 이후 꾸준한 제품 개발과 중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수출을 확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특히 미구하라는 동북아를 넘어 동남아, 유럽, 러시아, 미국 등 보다 넓은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에 맞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판로를 넓히고 있으며, 2024년 아마존에 입점한 '로즈 콜라겐 랩핑 필 오프 마스크팩'이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말에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 ‘스팟라이트 드롭’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기택 미구하라 대표는 "‘제61회 무역의 날’을 맞아 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여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성공적으로 아시아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전 세계가 인정하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 한화이글스 트레이너진, 스트레치뱅 P스트레칭 교육 참여
- 브링크, 넥스트스테이지 인수…한국 시장 공식 진출 선언
- 앱티스, 中 켐익스프레스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 MOU 체결
- 방사청, '레이더 미래혁신기술 발전 협력회의' 개최
- 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서 출시… 중동 시장 진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운영… 의료진 '호평'
- 컬리, 1분기 영업익 17.6억…10년 만에 첫 연결기준 흑자 달성
- KGM, 인도네시아 국영 방산 기업 HOA 체결…“국민차 사업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2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 3한화이글스 트레이너진, 스트레치뱅 P스트레칭 교육 참여
- 4브링크, 넥스트스테이지 인수…한국 시장 공식 진출 선언
- 5앱티스, 中 켐익스프레스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 MOU 체결
- 6방사청, '레이더 미래혁신기술 발전 협력회의' 개최
- 7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서 출시… 중동 시장 진출
- 8부산시 '글로벌 창업허브 부산' 최종 건축팀 선정…사업 추진 박차
- 9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운영… 의료진 '호평'
- 10한국도로교통공단, 2025년 2분기 실무직 (무기계약직) 공개 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