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뱅크,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은상
전국
입력 2024-12-13 19:03:24
수정 2024-12-13 19:03:24
김정희 기자
0개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 캠페인 통합퍼포먼스 부문 은상

지난 12일 서울 세빛섬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iM뱅크(아이엠뱅크)는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 캠페인으로 본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광고 대상 ‘통합퍼포먼스’ 부문은 디지털 광고 매체를 활용해 기업 목표 달성을 견인한 캠페인을 선정하는 상으로 iM뱅크(아이엠뱅크)는 전략적인 광고 캠페인 운영을 통해 시중은행 전환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신규고객 유입 효과까지 극대화 시켰다는 평가로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은 올해 6월 시중은행 전환 기념을 통해 출시되었는데, 출시 당일 신규 고객수가 평소보다 10배 이상 급증하는 성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후 6월 ~ 7월의 통계 결과 평균적으로 신규 고객 증가가 평일 기준 약 2배, 주말 까지는 약 3배를 기록했는데, 신규 가입자 중 60% 이상이 수도권 등 iM뱅크(아이엠뱅크)의 신규 진출 지역 고객들로 나타났다.
이같은 호응과 신규고객 증가에는 고객 혜택과 더불어 디지털을 이용한 광고와 마케팅 효과가 주효했다는 평가다.
iM뱅크(아이엠뱅크) 손대권 상무는 “시중은행 전환에 맞춰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의 시장과 고객을 위한 유연한 마케팅으로 본 수상을 하게 된 것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원특별자치도,‘2025 유엔-해비타트 어워드 특별상’수상 영예
- 'AI로 미래를 여는 임실'…2025 ON마을 화합 한마당 열려
- 임실N치즈축제, 개막과 동시에 흥행 폭발…역대 최대 인파 기록
- 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수성구 소식] 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 영남이공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산불 피해지역에 ‘들마루’ 기증
- 김승수 의원 “한국어능력시험 해외 응시자 5년만에 4.4배 ‘껑충’”
- 김승수 의원, 추석맞이 민생행보 활발…전통시장 장보기·경로당 방문·사랑나눔 행사 등 현장 활동 펼쳐
- 의성군, 제8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성황리 마무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2025 유엔-해비타트 어워드 특별상’수상 영예
- 2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3'AI로 미래를 여는 임실'…2025 ON마을 화합 한마당 열려
- 4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5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6임실N치즈축제, 개막과 동시에 흥행 폭발…역대 최대 인파 기록ㅊ
- 7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8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9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10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