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4-12-17 07:38:52
수정 2024-12-17 07:38:52
정의준 기자
0개

운동화 브랜드 아키클래식(AKIII CLASSIC)이 유명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노마드션은 구독자 62만 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로 진정성 있는 노마디즘(Nomadism)을 지향하는 콘텐츠로 여행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영어와 중국어를 네이티브 수준으로 구사하며 폭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노마드션은 아키클래식의 컴포트한 기능과 오래 신어도 우수한 내구성을 독자들에게 알렸으며, 아키클래식의 인기 제품 '범퍼 트레이너'는 노마드션의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직후 해당 색상이 1시간 만에 전량 품절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해당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43만 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범퍼 트레이너’는 5시간에서 10시간 이상 걸어야 하는 여행 유튜버들에게 최적화된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노마드션뿐만 아니라 많은 여행 유튜버들이 실제로 착용하고 있을 만큼 편안함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노마드션과의 협업은 편안함을 중시하는 아키클래식의 철학과 노마드션의 진정성 있는 여행 스토리가 잘 맞아떨어진 성공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아키클래식의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