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4-12-17 07:38:52
수정 2024-12-17 07:38:52
정의준 기자
0개
운동화 브랜드 아키클래식(AKIII CLASSIC)이 유명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노마드션은 구독자 62만 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로 진정성 있는 노마디즘(Nomadism)을 지향하는 콘텐츠로 여행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영어와 중국어를 네이티브 수준으로 구사하며 폭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노마드션은 아키클래식의 컴포트한 기능과 오래 신어도 우수한 내구성을 독자들에게 알렸으며, 아키클래식의 인기 제품 '범퍼 트레이너'는 노마드션의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직후 해당 색상이 1시간 만에 전량 품절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해당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43만 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범퍼 트레이너’는 5시간에서 10시간 이상 걸어야 하는 여행 유튜버들에게 최적화된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노마드션뿐만 아니라 많은 여행 유튜버들이 실제로 착용하고 있을 만큼 편안함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노마드션과의 협업은 편안함을 중시하는 아키클래식의 철학과 노마드션의 진정성 있는 여행 스토리가 잘 맞아떨어진 성공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아키클래식의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