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지구 중심 입지 '광교 레이크 더 힐' 단지 내 상가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25-01-30 09:00:03
수정 2025-01-30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경기도 용인시 영덕동 흥덕지구 중심 입지에 위치한 '광교 레이크 더 힐'이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광교 레이크 더 힐’은 지상 12층 높이로 저층부에는 상업시설과 오피스 공간이 배치되며, 지하 4층까지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됐다.
사업지 인근에는 광교 테크노밸리와 삼성전자 그룹 본사 등 탄탄한 상가 고정 수요를 확보 하고 있으며, 오는 2029년 2월 신수원선, 에버라인 개통을 앞두고 있다. 특히 개통 예정인 흥덕역과 광역 버스정류장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흥덕 IC를 통해 서울 강남권 진출입이 용이하며,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수지-신갈 고속화도로 등 광역교통망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광교 레이크 더 힐' 단지내 상가는 미래의 입주 수요와 흥덕역을 이용할 사람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매장과 편의시설을 갖추어 눈에 잘 띄고 접근성이 높아지도록 할 계획이”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교 레이크 더 힐’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영덕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