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얼포맨, '맨즈케어 트렌드' 맞춰 '토트넘 에디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2-03 11:32:48
수정 2025-02-03 11:32:48
유여온 기자
0개
토트넘 공식 굿즈·시딩키트 증정 이벤트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최대 29% 할인
토트넘 경기 생중계 '단체 관람' 개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맨즈케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특별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특별 에디션은 아이디얼포맨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다.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특별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
아이디얼 포 맨은 남성의 외모 관리 선호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올리브영이 남성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자체 조사에 따르면 남성 10명 중 9명은 ‘깔끔한 인상을 위해’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또 이들은 ‘뷰티’가 주는 ‘꾸미는’ 인상보다는 ‘관리한다’는 의미의 ‘케어’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디얼포맨과 토트넘의 특별 에디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2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29% 할인 기획전을 열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딩키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토트넘과 손잡고 출시한 이번 특별 에디션 제품을 통해 남성 고객의 관리 인식이 한층 더 확대되길 기대한다”라며 “향후 맨즈케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에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 잇단 중단
- 식품업계, 내수 침체·고환율에 발목…1분기 실적 ‘쇼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월광포차 시즌2' 17일 개막…올해도 MC모건우 진행
- 2이주호 권한대행 "5월정신 위에 오늘날 대한민국 세워져"
- 3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4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5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6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7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8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9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10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