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얼포맨, '맨즈케어 트렌드' 맞춰 '토트넘 에디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2-03 11:32:48
수정 2025-02-03 11:32:48
유여온 기자
0개
토트넘 공식 굿즈·시딩키트 증정 이벤트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최대 29% 할인
토트넘 경기 생중계 '단체 관람' 개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맨즈케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특별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특별 에디션은 아이디얼포맨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다.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특별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
아이디얼 포 맨은 남성의 외모 관리 선호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올리브영이 남성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자체 조사에 따르면 남성 10명 중 9명은 ‘깔끔한 인상을 위해’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또 이들은 ‘뷰티’가 주는 ‘꾸미는’ 인상보다는 ‘관리한다’는 의미의 ‘케어’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디얼포맨과 토트넘의 특별 에디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2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29% 할인 기획전을 열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딩키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토트넘과 손잡고 출시한 이번 특별 에디션 제품을 통해 남성 고객의 관리 인식이 한층 더 확대되길 기대한다”라며 “향후 맨즈케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T, 추석 연휴 총 1.2만명 투입…"통신망 24시간 모니터링"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T, 추석 연휴 총 1.2만명 투입…"통신망 24시간 모니터링"
- 2국민 의료비를 지키는 심평원, 기강은 누가 지키나
- 3심평원, 리조트 출장·불법 자문료…기강 해이 잇단 일탈
- 4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5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6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7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8'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9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10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