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얼포맨, '맨즈케어 트렌드' 맞춰 '토트넘 에디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2-03 11:32:48
수정 2025-02-03 11:32:48
유여온 기자
0개
토트넘 공식 굿즈·시딩키트 증정 이벤트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최대 29% 할인
토트넘 경기 생중계 '단체 관람' 개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맨즈케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특별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특별 에디션은 아이디얼포맨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다.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특별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
아이디얼 포 맨은 남성의 외모 관리 선호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올리브영이 남성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자체 조사에 따르면 남성 10명 중 9명은 ‘깔끔한 인상을 위해’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또 이들은 ‘뷰티’가 주는 ‘꾸미는’ 인상보다는 ‘관리한다’는 의미의 ‘케어’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디얼포맨과 토트넘의 특별 에디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2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29% 할인 기획전을 열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딩키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토트넘과 손잡고 출시한 이번 특별 에디션 제품을 통해 남성 고객의 관리 인식이 한층 더 확대되길 기대한다”라며 “향후 맨즈케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국내 최대 창업 경진 대회 ‘도전! K-스타트업 2025’ 본격 추진
- LGU+ AI 에이전트 '익시오', 누적 다운로드수 30만건 돌파
- LS마린솔루션, 지난해 매출 1,303억…사상 최대
- 오픈AI 샘 올트먼, 4일 최태원 회장과 회동
- 홈플러스 "온라인서비스 고객 주문·결제 만족도 높아"
- 롯데웰푸드, 식사대용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 방사청, ‘찾아가는 방산기술보호 설명회’ 개최
-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출시 1년여 만에 700만봉 팔려”
- BBQ, 청년 대상 ‘일자리 경험 창업캠프’ 진행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미국 H마트 입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건축공사장 점검"...부실시공 방지
- 2경기도, “RISE 최우수 선정”...국비 135억 확보
- 3경기도, “주택개조 사업 추진”… 올해 899가구 지원
- 4성남시, “야탑버스터미널, 운영 정상화”
- 5국내 최대 창업 경진 대회 ‘도전! K-스타트업 2025’ 본격 추진
- 6강원특별자치도, 장애인 스포츠단 창단으로 새로운 도약… 동계스포츠 메카로 자리매김
- 7강원특별자치도, 12개 사업 34조 원 규모 2025년 도로사업 주요 추진계획 발표
- 8원주시, 전기차 충전구역 과태료 안내
- 9원주시, 반도체 기업 3개 사(社) 착공 완료...반도체 산업도시 주춧돌
- 10LGU+ AI 에이전트 '익시오', 누적 다운로드수 30만건 돌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