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유승호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테라피 명상 콘텐츠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2-04 10:32:19
수정 2025-02-04 10:32:1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한화손해보험은 명상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유승호 배우와 함께한 명상 콘텐츠를 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손보의 대표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 출시 기념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당신을 위한 도파민 대피소’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도록 돕는 명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새롭게 제작된 3개의 명상 콘텐츠는 배우 유승호가 내레이션에 참여할 주제를 직접 선정하고, 본인의 이야기와 경험을 담아 녹음을 진행했다.
이번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유승호 배우는 “최근 주변에서 많은 추천을 받아 명상을 시도해봤는데,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래서 많은 분들께 제가 경험한 명상의 장점을 전하고 싶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유승호씨가 지닌 무해한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명상 콘텐츠와 적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향후 명상 콘텐츠 외에도 여성의 자기계발과 성장 등 멘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해 산타는 코스닥으로? ‘천스닥 시대’ 가시권
- 삼성생명, '일탈회계' 3년 만에 중단…12.8조 자본 이동
- '함영주 2기' 인사 앞둔 하나금융…체질 개선 속도내나
- 농협중앙회 등 한국협동조합협의회 총 4억원 규모 쌀 기부
- 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 NHN페이코, 다이소몰 연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업비트 '코인 모으기' 누적 투자액 4400억 돌파…이용자 21만명 넘
- 한화손보, 캐롯 모바일앱에 여성 전용 메뉴 '여성라운지' 신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2올해 산타는 코스닥으로? ‘천스닥 시대’ 가시권
- 3삼성생명, '일탈회계' 3년 만에 중단…12.8조 자본 이동
- 4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5'함영주 2기' 인사 앞둔 하나금융…체질 개선 속도내나
- 6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7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8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9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10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