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슬로코스터'와 컬래버 신제품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16:08:23
수정 2025-02-04 16:08:23
유여온 기자
0개
"개성있는 우먼·키즈 25SS 신상 공개"
5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 판매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5일 슬로코스터(SLOWCOASTER)와 협업해 제작한 2025 SS시즌 신제품을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슬로코스터는 아티스트 이슬로의 페인트 아트워크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번 컬래버 라인은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과 키즈 라인으로 10개 이상의 스타일이 나온다. 여성용 제품으로는 레귤러 핏의 가디건과 플레인 조직을 적용해 탄력성이 높은 크루 넥 니트 2종이 있다. 키즈 라인에서는 슬로코스터의 아트 워크가 돋보이는 안타르시아 기법을 사용한 오버사이즈 자카드 니트 가디건이 대표적이다.
또 △파티 위드 프렌즈(PARTY WITH FRIENDS) △굿데이(GOOD DAY) △모어 러브(MORE LOVE) 등 직관적인 메시지를 동화적 색감으로 구현한 반소매 티셔츠 5종도 선보인다. 여유로운 핏에 베이식해 유아동의 데일리 웨어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슬로코스터 컬래버 상품은 이달 5일부터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는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타임빌라스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IFC몰 여의도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7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앱티스, World ADC 참석…'앱클릭' 우수성 알린다
- 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 현대百, 판교점서 해외 리빙 소품 팝업스토어 진행
- 고려대 창업지원단, '스파크랩'과 초기창업패키지 특강 진행
- 돈블랑1001·돈블랙1001 와인, 한돈 페스타서 화제
- 액셀러론, 랩오투원과 협력…LOREKA360°로 디지털 전환 가속
- 삼성SDI, 3분기 영업손실 5913억원
- 티머니, 서울시 9호선과 태그리스 시범서비스 MOU 체결
- 세븐일레븐, 도시락 리뉴얼 및 단종 인기 상품 재출시
- LG전자,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액침냉각’으로 확장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항만공사, '2025년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 성료
- 2광해광업공단,‘몽골 날라흐구 폐광산지역 생태환경·녹색산업 혁신’초청 연수 개최
- 3남원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지역상품권 최대 20% 혜택
- 4강원랜드 하이원스키장, 개장 앞두고 제설작업 본격 시동
- 5남원시의회, 남원 문화유산의 새로운 관광길을 제시하다
- 6장수군, 오산시와 고향사랑기부로 따뜻한 나눔 실천
- 7앱티스, World ADC 참석…'앱클릭' 우수성 알린다
- 8KB증권, 서울 동남권 고객서비스 강화 위해 '둔촌역PB센터' 오픈
- 9BNK부산은행, 최대 연 2.6% '2년제 더 특판 정기예금' 출시
- 10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