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슬로코스터'와 컬래버 신제품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16:08:23
수정 2025-02-04 16:08:23
유여온 기자
0개
"개성있는 우먼·키즈 25SS 신상 공개"
5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 판매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5일 슬로코스터(SLOWCOASTER)와 협업해 제작한 2025 SS시즌 신제품을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슬로코스터는 아티스트 이슬로의 페인트 아트워크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번 컬래버 라인은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과 키즈 라인으로 10개 이상의 스타일이 나온다. 여성용 제품으로는 레귤러 핏의 가디건과 플레인 조직을 적용해 탄력성이 높은 크루 넥 니트 2종이 있다. 키즈 라인에서는 슬로코스터의 아트 워크가 돋보이는 안타르시아 기법을 사용한 오버사이즈 자카드 니트 가디건이 대표적이다.
또 △파티 위드 프렌즈(PARTY WITH FRIENDS) △굿데이(GOOD DAY) △모어 러브(MORE LOVE) 등 직관적인 메시지를 동화적 색감으로 구현한 반소매 티셔츠 5종도 선보인다. 여유로운 핏에 베이식해 유아동의 데일리 웨어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슬로코스터 컬래버 상품은 이달 5일부터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는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타임빌라스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IFC몰 여의도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7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프리틴’ 브랜드 힘주자 아동 의류 23% 매출 ‘쑥’
- 멀츠, ‘울쎄라피 프라임’ 앰배서더에 전지현∙이민호 선정
- CJ올리브영, 상반기 글로벌몰 매출 70% ‘껑충’
- 게임업계, 내부 일탈 ‘몸살’…“대책 마련 시급”
- 부영 오너家 194억 배당…증여세 마련? 꼼수 배당?
- SSG닷컴, ‘쓱페이’ 팔까…“사업 분할·법인 설립”
- 상법 개정 여파…한진칼, 경영권 분쟁 재점화하나
- 현대로템, 폴란드서 또…K2전차 추가 수출 기대감 ‘쑥’
- 美서 귀국한 이재용 “열심히 하겠다”…뉴삼성 ‘속도’
- 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百, ‘프리틴’ 브랜드 힘주자 아동 의류 23% 매출 ‘쑥’
- 2김포, 철도·교육·문화로 “미래 70만 도시 청사진”
- 3경기도, '똑버스'...시군 경계 넘어 '300대' 눈앞
- 4오산시, 오산시세금으로 화성시 하수처리,, “매년 적자“
- 5용인특례시의회, 제 294회 임시회 개회
- 6경기도, 서부권 GTX...'김포~청량리 연결' 예타 통과
- 7경기도, 돌봄의료 본격화..."시군 맞춤형 모델 구축"
- 8인천 미추홀구, 자동차 공회전 안내표지판 전면 교체
- 9인천시, 해상풍력 지정 위한 민관 소통 본격화
- 10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동구청장배 농구대회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