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실속있게 대비하라'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2-06 13:31:46
수정 2025-02-06 13:31:46
김수윤 기자
0개
실손보험 필요성 알리고자 사극 형태 제작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로 가입 가능한 실손보험 홍보를 위해 신규 디지털 광고 ’실속있게 대비하라’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누구에게나 갑작스럽게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KB다이렉트 실손보험’으로 '실속있게 대비하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핵심 키워드인 '대비(對備)'를 강조하기 위해 동음이의어인 선왕의 후비 '대비(大妃)'마마가 등장한다.
영상에서는 대비마마 역할을 맡은 배종옥 배우가 단호하면서도 따스한 연기를 보여주고, 감초 역할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준혁 배우도 장군 역할로 함께 출연해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두 연기자 간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인다.
유튜브, 메타 등 SNS로 방영되는 총 세 편의 영상은 주요 타겟인 MZ세대 고객들이 평소 겪을 만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만들어져, 일상 생활 속 위험으로부터 든든하게 대비하기 위한 실손보험의 필요성을 알린다.
구체적으로는, 격한 운동 중 골절되는 경우, 장시간 의자에 앉아 치질에 걸리는 경우, 장시간 운전으로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등으로 과거시대에서 현재로 넘어온 대비마마와 장군이 실손보험의 필요성을 콕 짚어 알려주고 '실속있게 대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실손보험은 각종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이라며, “실속있게 대비 가능한 ‘KB다이렉트 실손보험’ 상품을 널리 알리고자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BNK부산은행, 모바일 전용 ‘ONE주택담보대출’ 출시
- KB국민은행,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 한국투자증권 GWM, 패밀리오피스 초청 연말 컨퍼런스 개최
- 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조이웍스앤코 "호카 오프라인 리테일 사업 매출 성장세"
- SKAI인텔리전스, ‘AI 서밋 서울 2025’ 참가
- 키움증권, 대학생 50명에 장학금 1억원 전달
- 하나자산운용, ‘하나파이팅코리아’ 펀드 순자산 1000억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시행…전 직원 대상
- 2엔씨소프트 ‘아이온2’, 오는 16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 3지성원 현대차 전무,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대통령 표창 수상
- 4진도군, ‘제11회 군민한글학교 백일장’ 마무리
- 5BNK부산은행, 모바일 전용 ‘ONE주택담보대출’ 출시
- 6LG CNS, '2025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대상' 과기부 장관상 수상
- 7KAI, 태국 D&S 방산전시회 참가…동남아 시장 확대
- 8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성물 '투혼의 잔' 업데이트
- 9KB국민은행,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 10한국투자증권 GWM, 패밀리오피스 초청 연말 컨퍼런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