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실속있게 대비하라'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2-06 13:31:46
수정 2025-02-06 13:31:46
김수윤 기자
0개
실손보험 필요성 알리고자 사극 형태 제작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로 가입 가능한 실손보험 홍보를 위해 신규 디지털 광고 ’실속있게 대비하라’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누구에게나 갑작스럽게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KB다이렉트 실손보험’으로 '실속있게 대비하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핵심 키워드인 '대비(對備)'를 강조하기 위해 동음이의어인 선왕의 후비 '대비(大妃)'마마가 등장한다.
영상에서는 대비마마 역할을 맡은 배종옥 배우가 단호하면서도 따스한 연기를 보여주고, 감초 역할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준혁 배우도 장군 역할로 함께 출연해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두 연기자 간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인다.
유튜브, 메타 등 SNS로 방영되는 총 세 편의 영상은 주요 타겟인 MZ세대 고객들이 평소 겪을 만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만들어져, 일상 생활 속 위험으로부터 든든하게 대비하기 위한 실손보험의 필요성을 알린다.
구체적으로는, 격한 운동 중 골절되는 경우, 장시간 의자에 앉아 치질에 걸리는 경우, 장시간 운전으로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등으로 과거시대에서 현재로 넘어온 대비마마와 장군이 실손보험의 필요성을 콕 짚어 알려주고 '실속있게 대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실손보험은 각종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이라며, “실속있게 대비 가능한 ‘KB다이렉트 실손보험’ 상품을 널리 알리고자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 선정 '2025 대한민국 최우수 수탁 은행' 수상
- KB국민은행, '장애 가정 금융복지 확대' 위한 다자간 MOU 체결
- 현대카드, 10월 맞아 다양한 문화 이벤트 진행
- 카카오페이증권, 불꽃야구와 스페셜 경기 개최
- 코스피, 장 초반 2%대 급등…사상 최초 3500 돌파
-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 다운복지관서 '추석 명절 나눔 행사'
- 신한카드, 생성형 AI 활용 '꼬마피카소 AI 그림 콘테스트' 개최
- 포스코퓨처엠, 3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다올
- 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바디프랜드 라운지, 추석 연휴 정상 영업해 고객맞이
- 2대구 북구, 2025 서리지 가족 체험 페스티벌 개최
- 3김천 하늘 위로 선 랜드마크, ‘김천혁신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에 수요 눈길
- 4대구 북구, 먹거리골목 활성화 위한 외식업소영업자 역량강화 교육 추진
- 5대구 북구청, 노곡동 수해 피해 주민 27세대에 기부금 지원 “희망 회복의 마중물 되길”
- 6대구 북구, 김영하 작가 초청 ‘행복북구 명사초청 아카데미’ 강연 성료
- 7경상북도교육청 안동수학체험센터, 챗봇과 함께하는 2025 매쓰투어
- 8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 선정 '2025 대한민국 최우수 수탁 은행' 수상
- 9안동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Wee클래스 전문상담인력 역량강화 연수
- 10의성교육지원청, 맞춤형 서비스 지원으로 교육복지안전망 더 촘촘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