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실속있게 대비하라'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2-06 13:31:46
수정 2025-02-06 13:31:46
김수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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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손보험 필요성 알리고자 사극 형태 제작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로 가입 가능한 실손보험 홍보를 위해 신규 디지털 광고 ’실속있게 대비하라’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누구에게나 갑작스럽게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KB다이렉트 실손보험’으로 '실속있게 대비하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핵심 키워드인 '대비(對備)'를 강조하기 위해 동음이의어인 선왕의 후비 '대비(大妃)'마마가 등장한다.
영상에서는 대비마마 역할을 맡은 배종옥 배우가 단호하면서도 따스한 연기를 보여주고, 감초 역할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준혁 배우도 장군 역할로 함께 출연해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두 연기자 간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인다.
유튜브, 메타 등 SNS로 방영되는 총 세 편의 영상은 주요 타겟인 MZ세대 고객들이 평소 겪을 만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만들어져, 일상 생활 속 위험으로부터 든든하게 대비하기 위한 실손보험의 필요성을 알린다.
구체적으로는, 격한 운동 중 골절되는 경우, 장시간 의자에 앉아 치질에 걸리는 경우, 장시간 운전으로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등으로 과거시대에서 현재로 넘어온 대비마마와 장군이 실손보험의 필요성을 콕 짚어 알려주고 '실속있게 대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실손보험은 각종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이라며, “실속있게 대비 가능한 ‘KB다이렉트 실손보험’ 상품을 널리 알리고자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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