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겟잇뷰티’ TV서도 만난다…“모바일·TV 첫 이원화”
경제·산업
입력 2025-02-07 09:30:31
수정 2025-02-07 09:30:3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CJ온스타일이 올해 영상 콘텐츠 IP 유니버스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모바일과 TV 통합 IP를 선뵌다.
CJ온스타일은 7일 오후 10시45분 ‘겟잇뷰티’ TV라이브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겟잇뷰티’는 앞서 지난 3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첫 방송된 바 있다.
TV 라이브를 모바일로, 모바일 라이브를 TV로 스핀오프(Spin-off)한 사례는 있었지만 같은 IP를 모바일과 TV 채널 특성에 따라 콘셉트부터 상품, MC, 스튜디오까지 모두 이원화한 것은 이번 ‘겟잇뷰티’가 최초다.
CJ온스타일은 겟잇뷰티를 통해 신진 뷰티부터 슬로우에이징, 타임리스(timeless)뷰티까지 큐레이션 콘텐츠를 앞세워 프리미엄 뷰티 대표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타깃이 다른 TV와 모바일 라이브 콘셉트를 차별화했다. TV 라이브는 ‘타임리스 디스커버리(discovery)’를 콘셉트로 배우 소이현을 MC로 발탁했다. ‘안 써본 브랜드 화장품이 없다’는 뷰티 전문가 소이현이 제품을 직접 서칭하고, 피부에 맞는 성분을 찾아내며 10년의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동안인 피부 비결을 공개한다. 향후 탈모앰플, 속보습, 기미예방 등 다양한 해외브랜드와 슬로우에이징 뷰티 ‘동안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뷰티 큐레이션 역량을 집대성한 메가뷰티 IP ‘겟잇뷰티’는 하나의 IP를 모바일과 TV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최초 사례”라며 “올해 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콘텐츠 무한 확장이 가능한 킬러 IP를 전략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웰푸드, 월드콘·티코 저당 출시…"당류 최대 85.7% 줄여"
- 70층 생숙 ‘한화포레나 천안아산역’ 용도 변경 기대감↑
-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 론칭
- 마드라스체크, 깨끗한나라에 기업용 협업툴 '플로우(flow)' 공급
- 딥시크 "허위정보·위조계정 주의"…각국 차단 확산 속 첫 입장
-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 BBQ, 자사앱서 치킨 주문하면 '떡볶이가 덤'
- 브이엑스-비글즈, 캐릭터 AI 상호작용 굿즈 개발 MOU 체결
- 에어서울, 48시간 깜짝 특가 ‘민트아워’ 시작
- '창립 30주년'…BMW 코리아, 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4종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덕군 지품면, 노인 일자리 사업 발대식·안전교육 실시
- 2계명문화대 한국어학당, ‘골든벨을 울려라!’ 행사 성료
- 3영남이공대, 직업교육혁신을 위한 일학습병행 성과 공유 워크숍 성료
- 4대구광역시, (재)택시근로자복지센터 특별점검 결과 및 개선 대책 발표
- 5롯데웰푸드, 월드콘·티코 저당 출시…"당류 최대 85.7% 줄여"
- 670층 생숙 ‘한화포레나 천안아산역’ 용도 변경 기대감↑
- 7투썸플레이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 론칭
- 8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빠식당',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에 선물세트 기부
- 9박형준 시장, 르노코리아 미래차 프로젝트 지원 현장 행보
- 10마드라스체크, 깨끗한나라에 기업용 협업툴 '플로우(flow)' 공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