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미혼남녀 만남 행사 ‘설렘, 아트나잇’ 성료…최종 22커플 탄생
금융·증권
입력 2025-02-19 11:32:06
수정 2025-02-19 11:32:06
김수윤 기자
0개
남녀 각 50명 모집에 2356명 신청해 24대 1 경쟁률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화손해보험 한남사옥에서 열린 미혼남녀 만남 행사인 ‘설렘, 아트나잇’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최종 100명을 모집한 가운데 2356명이 신청해 약 2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행사에서는 오감을 자극하는 아트(Art) 콘셉트가 적용되었고, 여성 참가자가 408명 더 많았다. 최종적으로 22쌍의 커플이 탄생하며 성공적인 만남의 장을 만들었다.
‘설렘, 아트나잇’은 미혼남녀들의 ‘사회적 연결망 확대’, ‘개인 성장’, 그리고 ‘사회 전반의 행복 증진’을 지원하는 문화 기반 만남 행사로 기획됐다. 한화손보와 서울시는 1월 13일 ‘미혼남녀의 새로운 관계 형성 및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행사 목표를 예술을 매개로 자연스러운 교류를 돕는 데 두었다.
행사는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는 명화를 선택하는 ‘명화 그룹핑’, 눈맞춤 콘셉트 퍼포먼스를 재현하는 ‘1:1 눈맞춤’, ‘레크리에이션 게임’, ‘미술관 데이트 콘셉트 1:1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국내 최고의 전시 해설자들이 현장에서 작품을 해설하며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방식이었다.
또한, 한화손보는 22쌍의 커플에게 미술관 전시 관람 티켓을 제공해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예술을 활용해 미혼남녀들이 자연스럽게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미혼남녀 매칭 시리즈 ‘시그니처 모먼트’를 통해 여성의 건강한 만남을 지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 토스증권, 추석 연휴부터 미국주식 배당금 '공휴일 지급' 정례화
- KB금융, KMI한국의학연구소·쿠팡이츠서비스와 '찾아가는 건강검진' 시행
- KB증권, 추석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情 든든 KB박스'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2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3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4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5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6"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7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8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9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10남원 성원고, 개교 50주년…'새로운 100년 도약' 다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