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 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 교육 물품 300세트 전달

금융·증권 입력 2025-02-21 10:11:24 수정 2025-02-21 10:11:24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재원 마련 위해 양사 기부금 총 3000만원 출연

20일 서울시 여의도 애큐온캐피탈 본사에서 임직원 봉사단 및 관계자들이 '애큐온 드림 온(Dream On)! 서울시 지역아동센터 교육 물품 지원 사회책임활동'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애큐온캐피탈]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지난 20일 여의도 애큐온캐피탈 본사에서 서울시 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친환경 교육 물품을 전달하는 사회책임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20여 명이 참여했다. 양사는 아동들의 인체에 무해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종이로 만든 필기 용품, 무표백 펄프를 이용한 종이로 제작한 공책 등 총 12종의 친환경 교육 물품을 준비했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서울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봉사단을 대상으로 아동 지원 협력체계 구축의 필요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단은 이번 활동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하고,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바탕으로 사회책임활동에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이후 봉사단은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교육 물품을 직접 포장했다. 정성스레 손 편지도 작성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서울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거쳐 서울시 내 저소득 가정 300여 명의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이와 함께 기부금 전달식도 열렸다.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책임운영위원장, 이웅수 Customer Care실장,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책임운영위원장, 은용경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김은영 서울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총 3000만원을 출연했다. 기부금은 이번 사회책임활동 재원 마련에 사용됐다.

강신자 위원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애큐온은 계속해서 미래 세대의 교육 여건을 개선하고,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