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매지컬 블루밍 고라운드' 축제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15:25:06
수정 2025-02-24 15:25:06
유여온 기자
0개
“벚꽃·튤립·수국 등 다채로운 봄꽃을 만나는 축제”
마스코트 ‘비비 프렌즈’와 즐기는 공연·먹거리 풍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다음달 1일 '매지컬 블루밍 고라운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벚꽃, 튤립, 수국 등 다채로운 꽃을 규모감 있게 만나볼 수 있다.
83타워 벚꽃길은 화려한 조명 '레인보우 블라썸 라이팅'이 어우러져 야간에도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이월드의 사진 명소 '빨간 2층 버스'는 벚꽃 개화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날 수 있도록 83타워 아래 구역으로 이동한다.
포시즌가든에서는 약 3만3057㎡(약 1만 평)으로 조성된 튤립을 만날 수 있다. △다이나믹힐 △로맨틱힐 △주주팜의 비비프렌즈 가든 등에서도 봄꽃 조경을 선보인다.
한편,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월드 '미리봄' 기간에는 새 학기를 겨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신규 메인 공연 '스프링 인 하모니'에서는 봄의 지휘자 ’하모니우스’가 벚꽃, 튤립, 수국 등 이월드의 꽃을 연주하며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전한다.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봄의 다채로운 색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별 공연 '렛츠고 투 더 스쿨'은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첫 등교를 앞둔 주인공 슬비의 이야기를 다룬 해당 공연에서는 교복을 입은 마스코트 비비, 포포와의 기념 사진 촬영 기회도 마련된다.
축제 기간 동안 이월드 정문에서는 '웰컴! 스프링타임', 회전목마 앞에서는 '비비의 블루밍 포토타임' 등 마스코트 그리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월드 관계자는 "83타워뿐만 아니라 이월드 테마파크 전역에서 다채로운 꽃을 즐길 수 있는 봄 맞이 축제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이월드 마스코트 ‘비비 프렌즈’와 함께 다양한 놀이, 공연, 먹거리 등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지역상품 구매 확대 추진단(TF)' 보고회...지역경제 활성화
- 2저축은행 연체액 3년만에 264% 증가…강민국 "건전성 강화 종합방안 필요"
- 3인천교육청, 글로벌 직업교육탐색대 결과보고회 열어
- 4인천 중구, 행정 체제 개편 논의… ‘중구소리’ 소통 회의 개최
- 5인천 서구, 음식점 악취 저감 시설 운영비 지원
- 6BNK금융그룹, ING 은행과 MOU 체결…"국내외 신사업 발굴"
- 7부산도시공사,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에 '팔 걷어'
- 8포천시, 우분 고체연료화시설 타당성 조사 최종보고회 열어
- 9한국에너지공단 "부패 취약 분야 원점서 개선"
- 10바디프랜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팝업 행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