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치즈 스노윙 증정 SNS 추리단’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2-25 13:53:33
수정 2025-02-25 13:53:33
정의준 기자
0개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네추리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 이미지 속 총 4명의 인물의 그림을 분석해 네네치킨의 치즈스노윙을 몰래 먹은 범인을 찾는 내용으로 오는 3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3일 개별 메세지를 통해 공지되며, 네네치킨의 스노윙 시리즈 중 인기 메뉴인 치즈스노윙을 증정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재밌는 형식의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월 모델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