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치즈 스노윙 증정 SNS 추리단’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2-25 13:53:33
수정 2025-02-25 13:53:33
정의준 기자
0개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네추리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 이미지 속 총 4명의 인물의 그림을 분석해 네네치킨의 치즈스노윙을 몰래 먹은 범인을 찾는 내용으로 오는 3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3일 개별 메세지를 통해 공지되며, 네네치킨의 스노윙 시리즈 중 인기 메뉴인 치즈스노윙을 증정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재밌는 형식의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월 모델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실명 유발하는 녹내장…눈 외상으로 생길 수도
- 통풍, 폐경 후 여성도 주의하세요
- 인천세종병원, 초고도비만 환자 단일공 로봇 위·담낭 동시 절제술 성공…아시아 최초
- 인천자생한방병원, 청소년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성료
- 건국대병원, 방사선 치료기 ‘헬시온 하이퍼사이트’ ‘트루빔’ 도입
- 인천힘찬종합병원, 보건복지부 전자의무기록시스템 인증 획득
- 위암 유발 '헬리코박터 파일로리'…제균하면 골다공증 예방 효과도
- "항암치료 받은 유방암 환자, 치매 걱정 내려놓아도 된다"
- 고려대 안암병원, 광복 80주년 기념 독립운동가 전시회·음악회 개최
- 얼굴은 푸석, 피로, 체중 증가…'갑상선호르몬' 부족 때문일 수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원F&B,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하이’ 출시…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 2쿠팡 CPLB, 중소제조사와 성장 도모하는 '상생협의체' 출범
- 3SPC, 푸드뱅크에 냉동탑차 2대 기부…누적 3200억
- 4대상 종가, 런던 뮤직 페스티벌 'APE 2025' 참가…"유럽 시장 공략"
- 5KT&G, 제조 부문 명장 선발…"기술 리더 중심 경쟁력 강화"
- 6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부스 운영 성료
- 7빅뱅 지드래곤, 팬투 '8월 아티스트 생일 투표'서 1위 차지
- 8중소기업계, 고용노동부 장관 만나 노조법 개정안 우려 전달
- 9롯데百, 일본 파티시에 ‘고야마 스스무' 팝업행사 진행
- 10온코닉, 中 파트너사에 신약 기술이전료 500만 달러 청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