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온힐펫, ‘하이하우’캐릭터 활용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강원
입력 2025-02-25 17:26:15
수정 2025-02-25 17:26:15
강원순 기자
0개
하이원 대표 마스코트 활용한 굿즈 등 상품 개발로 홍보효과 기대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 류태성 ㈜온힐펫 대표이사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하우와 연계한 펫(Pet) 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시장 저변확대를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하이하우’는 인간과 친근한 동물인 개(아프간하운드)를 모델로 만든 하이원의 대표 캐릭터로, 편안함 ․ 휴식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2년간 ▲ 하이하우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등 상품 개발 ▲ 온/오프 채널을 통한 캐릭터 상품 판매 ▲ 캐릭터 연계 홍보 및 이미지 제고 등 전략적 마케팅을 위해 힘을 모은다.
또한, 공동협약을 바탕으로 개성 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마련해 신규 고객의 발길을 이끌고 매출 증대와 브랜드 선호도 상승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하이하우로 차별화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더 넓은 분야에서 하이원을 알리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힐펫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스토리텔링, 참여형 콘텐츠 발굴 등 고객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룸과 전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최대 반려인들을 위한 행사 ‘댕댕이 트레킹’을 5년간 진행하는 등 반려동물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한 펫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원경찰, 선거일 투·개표소 경비·안전활동 강화
- 동서발전 동해발전본부, 수소산업 중소기업 ... 전문인력 파견 지원
- 제23회 원주 장미축제 개막...초여름 장미로 물드는 도심
- 한국여행의 특별한 한 끼, 일본인 관광객 한정판 메뉴 출시
- "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2025 도청 공무원노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실시
- 강원랜드,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 Scope3 탄소배출 검증서 취득
- 보훈공단 감사실, 5월 가정의 달 맞아 지역사회 후원
- 강원대학교-국립강릉원주대학교 통합, 교육부 최종 승인 '강원 1도 1국립대학' 출범 본격화
- 대한석탄공사, 아름다운 폐광을 위해 노사와 맞손잡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지막 순간까지 안전한 투표 현장…동행취재로 본 '철통 투표함 관리'
- 2장흥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84% 육박
- 3해남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열기 후끈
- 4고흥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갱신 전망
- 5보성군, 뜨거운 열기 속 대통령선거 투표 순조
- 6광주.전남 투표열기 '후끈'… 각각 76.3%와 77.8%
- 7높은 사전투표 영향 없는 광주, 본투표 열기 '후끈'
- 8영남이공대, 입시특임교원 임명으로 고교 밀착형 입시 홍보 본격화
- 9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서구·남구 일부지역 흐린 물 출수
- 10계명문화대 경찰행정과, 한국공항보안㈜ 대구공항지사와 가족회사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