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화이트데이 기념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06 12:18:51
수정 2025-03-06 12:18:51
유여온 기자
0개
'영원한 사랑' 담은 랩그로운 목걸이
'런던노트 다이아'·'LD 트라이엄프'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 그룹은 자사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스몰 럭셔리 선물 인기에 힘입어 로이드에서는 선물용으로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프트 다이아 목걸이가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로이드는 기존 라인업을 확장해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 제품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이며, 스몰 럭셔리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의 선물 트렌드를 공략했다. 이번 에디션은 다이아몬드의 영롱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3종의 베스트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기념일 선물을 찾는 연인들을 타깃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세 개의 볼륨감 있는 곡선이 중앙의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런던노트 다이아 목걸이'는 사랑과 믿음으로 서로를 감싸 안은 모습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연인은 물론 자신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하트 쉐입 팬던트’와 브랜드 이니셜을 담은 'LD 트라이엄프 목걸이'도 함께 출시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목걸이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세팅에도 10만원대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로이드 주얼리가 합리적인 선물 대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한항공, 1분기 영업익 3509억원…전 분기 比 19% 감소
- 넉넉한 주차공간 설계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견본주택 개관
- 아트스페이스와이 갤러리, ‘이세득 기획전’ 개최
- '법정관리' 홈플러스, 또 대출…채권자들 변제받을 길 ‘막막’
- 한화솔루션, 적자 탈출 청신호…큐셀부문 '믿는 둘째' 될까
- 에스비코퍼레이션, ‘2025 아웃소싱 100대 기업’ 선정
- 월드쉐어, '지진 피해' 미얀마에 1만 명분 구호 물품 전달
- 중기중앙회, 美 ‘한국식품타운’ 조성 논의
- 카카오헬스케어,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 스토어 오픈
- “세계 최초”…스타벅스, 상반기 중 키오스크 도입 검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주군, 가축분뇨 퇴비 부숙도 검사 연중 무료 실시
- 2진안군·전북연구원 정책간담회 개최…6개 주요 현안 논의
- 3“벚꽃 구경 놓쳤다면”…진안군, 마이산·데미샘 다음 주 만개
- 4전주시, 탄소소재 테스트베드 본격 가동…“탄소 산업 최적지 도약”
- 5전북도, 美 바이오시장 본격 진출…보스턴에 협력거점 구축
- 6김관영 전북도지사 “조기 대선, 도정 추진력 확보 골든타임 삼아야”
- 7전북자치도, IOC 첫 공식 무대 성과…“전주 올림픽 유치 본격 시동”
- 8김영태 남원시의회 의장 "지역 건설경기 심각…특단 대책 세워야"
- 9최훈식 장수군수,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 10농협 장수군지부, 장수군에 제휴카드 적립기금 5,000만 원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