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화이트데이 기념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06 12:18:51
수정 2025-03-06 12:18:51
유여온 기자
0개
'영원한 사랑' 담은 랩그로운 목걸이
'런던노트 다이아'·'LD 트라이엄프'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 그룹은 자사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스몰 럭셔리 선물 인기에 힘입어 로이드에서는 선물용으로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프트 다이아 목걸이가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로이드는 기존 라인업을 확장해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 제품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이며, 스몰 럭셔리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의 선물 트렌드를 공략했다. 이번 에디션은 다이아몬드의 영롱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3종의 베스트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기념일 선물을 찾는 연인들을 타깃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세 개의 볼륨감 있는 곡선이 중앙의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런던노트 다이아 목걸이'는 사랑과 믿음으로 서로를 감싸 안은 모습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연인은 물론 자신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하트 쉐입 팬던트’와 브랜드 이니셜을 담은 'LD 트라이엄프 목걸이'도 함께 출시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목걸이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세팅에도 10만원대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로이드 주얼리가 합리적인 선물 대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푸마, 워크데이 도입으로 인사 운영 및 인재 개발 재정의
- 카카오엔터, 웹툰·웹소설 불법 사이트 ‘리퍼스캔스’ 폐쇄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청년·미래위원회 출범
- YBM 인강, 80일 데일리 학습 '영어 제로 클래스’ 오픈
- 유한양행, 여성 건강의 날 맞아 ‘엘레나 DAY’ 프로모션
- SKT "전고객 유심 보호 가입 완료…찾아가는 서비스 시작"
- 동아ST, 의료AI 기업 '메디웨일'과 업무협약 체결… "닥터눈, 병의원 마케팅 활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청렴협의체 회의 마무리
- 2'안전 강군 해남 만들기'…해남군, 통합관제 안전환경 조성 속도
- 3장흥군, 전남도 ‘율산 노벨문학 특화거리 조성 사업’ 선정
- 4공영민 고흥군수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만드는 것이 민선8기 핵심과제"
- 5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6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7보성군, 제3회 보성 티 마스터컵 대회 마무리
- 8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9목포시, 착한가격업소 45개소로 확대 운영
- 10소외 없는 여행, 모두에게 열린‘바다 가는 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