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화이트데이 기념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06 12:18:51
수정 2025-03-06 12:18:51
유여온 기자
0개
'영원한 사랑' 담은 랩그로운 목걸이
'런던노트 다이아'·'LD 트라이엄프'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 그룹은 자사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스몰 럭셔리 선물 인기에 힘입어 로이드에서는 선물용으로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프트 다이아 목걸이가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로이드는 기존 라인업을 확장해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 제품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이며, 스몰 럭셔리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의 선물 트렌드를 공략했다. 이번 에디션은 다이아몬드의 영롱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3종의 베스트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기념일 선물을 찾는 연인들을 타깃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세 개의 볼륨감 있는 곡선이 중앙의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런던노트 다이아 목걸이'는 사랑과 믿음으로 서로를 감싸 안은 모습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연인은 물론 자신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하트 쉐입 팬던트’와 브랜드 이니셜을 담은 'LD 트라이엄프 목걸이'도 함께 출시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목걸이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세팅에도 10만원대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로이드 주얼리가 합리적인 선물 대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