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화이트데이 기념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06 12:18:51
수정 2025-03-06 12:18:51
유여온 기자
0개
'영원한 사랑' 담은 랩그로운 목걸이
'런던노트 다이아'·'LD 트라이엄프'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 그룹은 자사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스몰 럭셔리 선물 인기에 힘입어 로이드에서는 선물용으로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프트 다이아 목걸이가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로이드는 기존 라인업을 확장해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 제품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이며, 스몰 럭셔리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의 선물 트렌드를 공략했다. 이번 에디션은 다이아몬드의 영롱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3종의 베스트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기념일 선물을 찾는 연인들을 타깃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세 개의 볼륨감 있는 곡선이 중앙의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런던노트 다이아 목걸이'는 사랑과 믿음으로 서로를 감싸 안은 모습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연인은 물론 자신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하트 쉐입 팬던트’와 브랜드 이니셜을 담은 'LD 트라이엄프 목걸이'도 함께 출시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목걸이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세팅에도 10만원대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로이드 주얼리가 합리적인 선물 대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농심, 신라면 새우깡 등 17종 판매가 7.2% 인상
- MBK, 홈플러스 책임론 확산…“고려아연 적대적 M&A 불안”
- 최영범號 KT스카이라이프, ‘적자’ 끊을 묘수 있나
- “배달비 지원 대상 맞는데”…소진공 “이의제기 안받아요”
- 코웨이, 정기주주총회 검사인 선임 신청
- “벽산블루밍 마저”…중견건설사 줄줄이 법정관리
- 출고 지연에 소비자 ‘분통’…BYD 아토3 고객 인도 ‘깜깜 무소식’
- 마사회, 부산일보배 대상경주 ‘관록-패기의 대결’
- 마사회, 윤리의지 전파 위한 ‘2025년 윤리청렴선포식’ 개최
- 홈플러스 협력업체, 대금 미지급 우려…납품 중단 잇달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덕군의회, 제312회 임시회 개회
- 2대구광역시 2025년도 제1회 공무원 시험, 타지역 응시자 69.1% 지원
- 3대구광역시, 소재·부품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4대구도시개발공사, 2025년도 공공임대주택 임대료 동결
- 5대구교통공사, ‘국제표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갱신
- 6영남대 양천수 교수, 제29회 법학논문상 수상
- 7iM뱅크(아이엠뱅크), ‘법인 간편 대출상담 서비스’ 출시
- 8대구행복진흥원, 대구여성탐방로 반지길 시민 탐방객 모집
- 9달성군, 가창면민복지회관 설계공모 당선작 공개
- 10달성군, ‘우리가족 찰칵데이’ 프로그램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