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위 무브’ 브랜드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3-10 12:36:30
수정 2025-03-10 12:36:30
이수빈 기자
0개
'움직임'의 기술 구현한 헬스케어로봇 차별성 강조
위 무브 캠페인은 주무르고, 누르고, 잡아당기는 등 마사지 본연의 움직임을 기술적으로 정교하게 구현하는 헬스케어로봇의 기술력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 무브"는 전신의 움직임과 함께 마사지의 본질적인 움직임을 정확하고 완벽하게 구현한다는 뜻을 담은 표현이다.
인체는 근육과 관절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움직이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사지는 전신이 함께 움직여야 깊고 정교한 마사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위 무브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원리를 상기시키고, 무분별하게 범람하는 마사지기기 시장에서 진정한 마사지의 의미를 다시 한번 짚고자 했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은 기존 마사지기기로는 닿지 못했던 코어 근육까지 효과적으로 스트레칭하며, 보다 깊고 정교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독립 거동 다리 마사지부를 포함한 마사지 장치 등 83개의 헬스케어로봇 관련 특허를 확보하며, 핵심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최근 출시된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는 팔과 다리를 개별적으로 움직이고 잡아당기는 기술을 통해 기존에 구현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마사지 효과를 선보였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움직여서, 더 깊숙하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TV 광고를 비롯 다양한 채널을 통해 헬스케어로봇이 기존 마사지기와 확연히 다른 점을 강조해 나갈 계획이다. “마사지는 누구나 할 수 있다. 하지만, 전신을 각각 움직여 깊숙한 곳까지 마사지하는 건 아무나 할 수 없다.”라는 카피를 통해 바디프랜드만의 기술적 강점을 부각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움직여서, 더 깊숙하게’라는 메시지를 다양한 매체와 채널을 통해 전파할 계획이다”라며 “점차 더 많은 고객들에게 바디프랜드만의 기술적 강점을 인식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앱티스, World ADC 참석…'앱클릭' 우수성 알린다
- 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 현대百, 판교점서 해외 리빙 소품 팝업스토어 진행
- 고려대 창업지원단, '스파크랩'과 초기창업패키지 특강 진행
- 돈블랑1001·돈블랙1001 와인, 한돈 페스타서 화제
- 액셀러론, 랩오투원과 협력…LOREKA360°로 디지털 전환 가속
- 삼성SDI, 3분기 영업손실 5913억원
- 티머니, 서울시 9호선과 태그리스 시범서비스 MOU 체결
- 세븐일레븐, 도시락 리뉴얼 및 단종 인기 상품 재출시
- LG전자,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액침냉각’으로 확장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해광업공단,‘몽골 날라흐구 폐광산지역 생태환경·녹색산업 혁신’초청 연수 개최
- 2남원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지역상품권 최대 20% 혜택
- 3강원랜드 하이원스키장, 개장 앞두고 제설작업 본격 시동
- 4남원시의회, 남원 문화유산의 새로운 관광길을 제시하다
- 5장수군, 오산시와 고향사랑기부로 따뜻한 나눔 실천
- 6앱티스, World ADC 참석…'앱클릭' 우수성 알린다
- 7KB증권, 서울 동남권 고객서비스 강화 위해 '둔촌역PB센터' 오픈
- 8BNK부산은행, 최대 연 2.6% '2년제 더 특판 정기예금' 출시
- 9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 10현대百, 판교점서 해외 리빙 소품 팝업스토어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