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카이스트 개발 탈모 샴푸 ‘그래비티’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5-03-11 09:04:47
수정 2025-03-11 09:04:47
유여온 기자
0개
연구소 소량 생산한 스테디셀러 샴푸
스타배송으로 일주일 내내 익일배송
탈모샴푸·헤어팩 등 인기템 3종 판매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신세계그룹은 G마켓과 옥션이 카이스트 연구진이 개발한 고기능성 탈모 샴푸 브랜드 ‘그래비티’를 입점시키고, 주말을 포함한 익일배송으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래비티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43만병 이상 판매되면서 단기간에 스테디셀러에 오른 탈모 효능을 내세운 샴푸 브랜드다. 성분을 개발한 카이스트 연구진이 직접 연구소에서 소량 생산해 공급이 제한적인 것이 특징이다.
그래비티의 G마켓 공식 입점을 통해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 해주는 G마켓의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에 입점해 주말을 포함, 일주일 내내 익일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G마켓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엑스트라 스트롱 475ml 탈모샴푸’와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스트롱 475ml 탈모샴푸’,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워터트리트먼트 270ml 극손상 헤어팩’의 3종이다. 강력한 탈모 케어와 헤어 볼륨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김민정 G마켓 생활팀 매니저는 “탈모 고민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확산하면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그래비티 입점에 대한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와 시장 트렌드에 맞는 고품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