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니아오토, 배우 이진욱에 애스턴마틴 DB12 전달
경제·산업
입력 2025-03-14 08:52:07
수정 2025-03-14 08:52:07
진민현 기자
0개
새로운 앰버서더 이진욱에게 DB12 전달식 진행
대치동서 본격 운영…국내 고객과의 접점 확대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애스턴마틴 국내 공식 딜러사 브리타니아오토는 애스턴마틴 서울의 운영을 본격화하며 브리타니아오토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이진욱에게 애스턴마틴 DB12 모델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애스턴마틴은 1913년 설립돼 112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대표 울트라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다. 애스턴마틴은 가장 매력적인 고성능 자동차를 선보이는 것을 비전으로 스타일, 럭셔리, 성능, 독점성의 대명사로 인정받는 아이코닉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최근 브랜드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제품 개발 기간을 거친 애스턴마틴은 완전히 새로워진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애스턴마틴이 자체 개발한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한 ‘SUV의 슈퍼카’ DBX707, 다양한 상을 수상한 ‘세계 최초의 슈퍼 투어러’ DB12, 그리고 호평을 받고 있는 차세대 밴티지가 포함되며, 2024년에는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강력한 V12 엔진을 탑재한 신형 뱅퀴시를 공개해 럭셔리 스포츠카 시장에서 가장 다채롭고 매력적인 라인업을 완성했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고객들에게 애스턴마틴만의 럭셔리한 감성과 세심하게 설계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다양한 전시 및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주요 럭셔리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강남 대치동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했으며, 지상 2층 약 504.82㎡(152.7평) 규모로 최대 7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브리타니아오토와 애스턴마틴은 지난해 10월 애스턴마틴 서울 공식 오픈 및 뱅퀴시 국내 최초 공개 소식을 알리는 행사를 3일간 진행하며 애스턴마틴의 한국 시장 공략에 대한 지속적인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올해 브리타니아오토는 세련되고 품격 있는 이미지,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춘 앰버서더 이진욱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애스턴마틴만의 강력한 파워와 럭셔리함을 전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애스턴마틴 서울과 수원 전시장 운영을 본격화해 국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한국 럭셔리 스포츠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브리타니아오토가 이진욱에게 전달한 차량은 애스턴마틴의 세계적인 슈퍼 투어러 DB12로, 성능과 엔지니어링, 기술 등 모든 면에서 최고 수준을 선보이는 독보적인 모델이다. 강력한 파워와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이진욱이 탑승하게 된 이리디센트 에메랄드 색상의 DB12는 애스턴마틴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며, 2023년 칸 국제영화제에서 최초로 공개된 DB12에 적용된 바 있어 더욱 돋보인다.
배우 이진욱은 “브리타니아오토의 앰버서더로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세련된 디자인의 조화가 특징인 애스턴마틴 DB12 모델을 직접 경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많은 분들과 애스턴마틴만의 독창적인 매력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도이치오토모빌 그룹 부회장으로 취임한 권혁민 브리타니아오토 대표는 “애스턴마틴 서울과 수원을 통해 애스턴마틴이라는 브랜드만의 정체성과 퍼포먼스를 한국 시장에 보다 강렬하게 각인시키고자 한다”며, “애스턴마틴 서울은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이를 통해 애스턴마틴의 독보적인 매력을 더욱 많은 한국 고객들에게 알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애스턴마틴 공식 딜러사 브리타니아오토는 모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프리미엄 수입차부터 하이엔드 슈퍼카까지 아우르는 멀티 딜러십 노하우를 인정받아 지난해 애스턴마틴 공식 딜러사로 선정됐다. 브리타니아오토는 현재 애스턴마틴 서울과 애스턴마틴 수원 두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각 전시장을 통해 고객들이 애스턴마틴의 아이코닉한 모델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와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애스턴마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시, 시민과 함께한 '지구의 날'…탄소중립 실천
- 2광양시, 5월 3일 어린이날 행사 개최…서천변 가족축제 열려
- 3최대원 광양시의장, 드림카페 '일일 점장' 참여…장애인 일터 응원
- 4여수 청년마을 '가온', 문화로 이어지는 청년 정착 플랫폼 부상
- 5순천시, 신청사 건립 순항…원도심 활력 기대
- 6디오션 워터파크, 5월 3일 개장…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풍성
- 7광양경자청, 일본 정밀부품 기업 유치 나서
- 8삼성바이오로직스 1분기 영업익 4867억원…전년比 119.9%↑
- 9LG이노텍, 1분기 영업익 1251억원…전년比 28.9%↓
- 10제16회 광주비엔날레 예술감독에 싱가포르 출신 '호추니엔' 선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