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신규 기업 PR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3-31 14:43:46
수정 2025-03-31 14:43:46
이지영 기자
0개
총 3분 30초 가량의 이번 영상은 근미래인 스마트시티를 배경으로 그 안에서 변화된 삶을 살아가는 다양한 세대가 등장해 가상의 시대를 보다 가깝고 친근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9년에 선보였던 기업 PR 영상 'Out of Frame'이 현대건설의 도전 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바탕으로 글로벌 성과를 다이나믹하게 담아냈다면, 이번 'Future Starts Here'는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현대건설의 노력과 도전, 그리고 변화를 앞서 예측하고 산업 전반을 리드하는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의 면모를 펼쳐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자율주행 모빌리티를 시작으로 △현장을 누비는 건설로봇 △층간소음을 완벽 차단하고 입주민의 수면과 건강까지 챙기는 올라이프케어 하우스 △환경을 생각한 SMR·수소·해상풍력·태양광 등 차세대 에너지 △일상을 편리하게 만드는 데이터센터와 도심항공교통 인프라 등 현대건설이 보유한 첨단 기술과 추진 중인 핵심사업들을 연결해 선보였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기존 PR 영상들이 현장 중심의 시공 역량을 보여준다면, 현대건설은 패러다임 전환을 이끄는 선도적 기업 역량과 지속가능한 인류의 삶에 공헌하고자 하는 현대자동차그룹의 비전까지 담고 싶었다"며 "미래를 보다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매트 페인팅이나 FULL 3D 작업을 통해 공간감과 현실감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기업 PR 영상 'Future Starts Here' 외에도 △토목 △건축 △주택 △플랜트 △뉴에너지 등 사업부문별 핵심 역량을 소개한 'The Specialist' 시리즈 5편도 함께 업로드해 신사업 포트폴리오 및 사업실적도 공개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중앙회, 한·일 경제협력 인식조사 발표
- 중진공, 인도공과대학 TIF와 AI 기술협력
- 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 제네시스, 美 매체 선정 ‘2026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 고령운전자 운전 기록 분석해보니…141명 석달 간 페달오조작 71회
- HD현대, 美안두릴과 자율 무인수상함 협력
-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증가…"구성 다양화 예정"
-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발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직원 소통·화합 행사 개최…취약지역 환경정비와 안전 배출 홍보도 진행
- 2포항시개발자문위원연합회, 포항에코빌리지 성공 조성 위한 선진지 견학 나서
- 3아태이론물리센터, 아태ai센터 포항유치필요성 논의...공감대 확산 본격화
- 4포항시, ‘2025 해양 모빌리티 안전 엑스포’서 북극항로 특화 전략 선보인다
- 5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 6포항시, '2025 해피투게더 경북 in 포항' 개최. . .아이가 행복한 도시를 향한 시민 공감의 장 열려
- 7영천 아마모 봉사단, 취약계층 가구 위한 온정의 손길 전해
- 8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제17기 입주작가 릴레이 개인전 Part 3 개최
- 9경주시, 스페인 ‘IBTM World 2025’서 글로벌 MICE 유치 활동 전개
- 10경주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찾아가는 공예체험 한마당’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