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4~6월 출발 프리미엄 이코노미 할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1 11:15:17 수정 2025-04-01 11:15:17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일본·동남아·대양주 비즈라이트 대상

제주항공 비즈라이트 좌석 모습. [사진=제주항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제주항공은 회원 대상으로 4~6월에 출발하는 일본, 동남아, 대양주 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에 대해 할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인천~오사카/나리타/삿포로/클락/사이판/바탐/발리 노선 △부산~나리타/싱가포르 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비즈라이트 좌석을 편도총액을 기준으로 20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제주항공의 비즈라이트 좌석은 기존의 ‘3-3’ 형태로 배열된 좌석 일부를 ‘2-2’ 형태로 바꿔 앞·뒤 좌석 간격을 늘린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이다.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 무료 수하물 30kg, 수하물 우선처리 등의 혜택과 함께 기내식과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제선은 4월~6월 출발 항공편, 국내선은 4월~5월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1만 원대부터, 국제선은 △중화권·몽골·일본·필리핀 노선 5만 원대 △베트남 노선 6만원대 △태국·라오스·싱가포르·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노선 7만 원대 △대양주 노선을 10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만 가능하다. 

기존 할인운임에 추가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도 제공한다. 국내선은 최대 15%, 국제선은 최대 50% 할인해 주고, 신규회원에게는 최초 예약 시 최대 7% 할인이 가능한 모바일앱 전용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또는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6월까지 기내 에어카페에서 ‘설렘배송’ 상품인 마사지기, 건강기능식품, 과일 등의 제품과 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어 기내에서 주문하고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