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무라카미 다카시 ‘오하나 하타케’ 국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4-02 08:44:38
수정 2025-04-02 08:44:38
유여온 기자
0개
성수 ‘컴온스타일 팝업스토어’에서 첫 선
CJ온스타일의 연중 최대 쇼핑 페스티벌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라방에서 소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은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동양의 앤디 워홀로 불리는 일본의 팝 아티스트다. 그는 시그니처 모티프인 ‘웃는 꽃’을 주제로 독창적이고 기발한 예술 작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로 떠올랐다. 그간 럭셔리 패션 브랜드는 물론 K팝 걸그룹, 글로벌 팝스타들과 활발히 협업하며 대중과도 친숙한 인물이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는 일본어로 ‘꽃밭’을 의미한다. 브랜드 이름과 같이 대표 제품 ‘오하나 풀블룸’에는 무라카미를 상징하는 ‘웃는 꽃’ 모양이 중앙에 크게 자리하고 있다. 푹신하고 충격 흡수력이 좋은 EVA 소재로 제작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오하나 풀블룸’ 보다 활동성이 좋은 ‘슬리퍼 오하나’도 인기 제품이다.
CJ온스타일은 ‘오하나 하타케’ 국내 최초 론칭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멀티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이달 4일부터 8일까지 성수동 ‘컴온스타일 쇼케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고객들에게 처음 공개한다. ‘컴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의 연중 최대 쇼핑 페스티벌로, 팝업스토어 내 익스클루시브 대표 아이템으로 ‘오하나 하타케’ 존을 만들어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이어 8일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로 ‘오하나 하타케’를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고객 취향을 반영해 화제의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무라카미 다카시의 다채로운 미학을 ‘컴온스타일 쇼케이스 팝업스토어’와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모바일 라이브쇼 등을 통해 올 시즌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볼트테크코리아, 교보라이프플래닛과 ‘디지털 보험 유통 플랫폼’ 고도화 위해 맞손
- 레고코리아, 국내 최대 규모 ‘공식 레고스토어 용산점' 오픈
- 기아, 창립 80주년 기념 행사 개최…'기아 80년' 공개
- 한전, 청렴윤리경영 성과·내부통제 운영 결과 점검
- 티웨이항공, 부산발 치앙마이·하노이·코타키나발루 스케줄 오픈
- 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위드 한성’ 프로모션
- LIG넥스원, '하늘의 눈' AESA 레이다 반도체 국내 기술로 개발
-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시즌8 진행
- 빅워크, 365mc·초록우산과 ‘2025 핏땀런’ 성료…3000여 명 참가
- 이동호 브이엠코리아(VMKOREA) 대표, 700만불 수출의 탑·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금융그룹 4개 자회사 CEO 인사 단행…라이프·자산운용 대표 교체
- 2오산시, 분당선 오산 연장사업 조속 추진
- 3화성특례시, ‘22조 5,921억 원’ 투자유치 성공
- 4용인특례시의회, 자율방범대 지원 전부개정조례안 간담회 개최
- 5볼트테크코리아, 교보라이프플래닛과 ‘디지털 보험 유통 플랫폼’ 고도화 위해 맞손
- 6KB국민카드, 신규 카드신청 프로세스 오픈
- 7교보생명, 보호아동과 함께 라오스서 ‘희망의 도서관’ 건립
- 8NH-Amundi자산운용,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깅 활동
- 9KB금융, 스타프렌즈로 재해석한 동화 속 세계 미술 특별전 개최
- 10iM뱅크, ‘2025년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 후원금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