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노랑풍선’ 슈퍼브랜드데이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4 08:39:28
수정 2025-04-04 08:39:28
유여온 기자
0개
노랑풍선 프리미엄 여행 상품 특가로
노팁·노옵션·노쇼핑의 합리적인 가격
'가족 맞춤형' 여행 상품 엄선해 제안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G마켓은 이달 6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노랑풍선’ 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여행으로 좋은 해외 패키지, 에어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슈퍼브랜드데이는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대표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번 노랑풍선 편에서는 해외 에어텔 및 패키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노랑풍선의 ‘Top-Pick’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Top-Pick은 더 좋은 숙소와 차별화된 여행 프로그램을 노팁, 노옵션, 노쇼핑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노랑풍선의 프리미엄 여행 상품이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 ‘보홀 발리카샥+반딧불 4/5일’, ‘홍콩/마카오 특급호텔 4일’ 등이 있다.
프로모션 첫날인 4일에는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낮 12시에 시작하며,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패키지 및 에어텔’을 라이브방송 특가로 선보인다. 워터파크와 뽀로로 테마파크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상품이다. 그 외에 라이브방송 중 추첨을 통해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제이파크 뷰티숍 헤드스파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제호 G마켓 여행사업팀 팀장은 “최근 노랑풍선과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더 좋은 여행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슈퍼브랜드데이도 양사가 함께 다양한 가족여행을 엄선한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G마켓은 지난 2월 노랑풍선과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여행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3월에 진행한 ‘휴양지 프로모션’을 통해 노랑풍선 단일 프로모션 기준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성과를 내기도 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