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칙,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첫 론칭 방송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3:28:59
수정 2025-04-07 13:28:59
고원희 기자
0개
베스트 제품 특별 구성·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주식회사 지엔디(G&D)의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 첫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위칙은 생활용품에 소독을 더한 제품으로 고객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국내 유통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위생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냄새의 원인균을 소독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소독 섬유유연제’로 많은 유명인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번 방송은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 최초 런칭으로 방송 중에서만 특별 구성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성에는 △소독 섬유유연제 2L 2개+리필 1.7L 4개 △소독 세정 티슈 180매 2개 △차량용 소독 티슈 70매 2개 △소독 섬유 탈취제 1개 △멀티 소독 스프레이 1개 △손 소독제 20ML 3SET 1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방송 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위칙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중 혜택에는,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위칙 선물세트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료로 본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세하남병원 착공…2027년 종합병원 시대 여는 하남
- 2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 3'야생 독버섯의 습격'…해남군, 야생버섯 섭취한 주민 8명 병원 치료
- 4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 5여수해경, 선저폐수 50L 해양 불법배출 선박 적발
- 6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7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8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9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10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