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칙,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첫 론칭 방송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3:28:59
수정 2025-04-07 13:28:59
고원희 기자
0개
베스트 제품 특별 구성·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주식회사 지엔디(G&D)의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 첫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위칙은 생활용품에 소독을 더한 제품으로 고객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국내 유통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위생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냄새의 원인균을 소독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소독 섬유유연제’로 많은 유명인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번 방송은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 최초 런칭으로 방송 중에서만 특별 구성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성에는 △소독 섬유유연제 2L 2개+리필 1.7L 4개 △소독 세정 티슈 180매 2개 △차량용 소독 티슈 70매 2개 △소독 섬유 탈취제 1개 △멀티 소독 스프레이 1개 △손 소독제 20ML 3SET 1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방송 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위칙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중 혜택에는,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위칙 선물세트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료로 본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ETRI로부터 AI 헬스케어 핵심 기술 이전
- 에어캐나다, 항공업계 오스카상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서 북미 최고 항공사 선정
- 신한은행,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서 9년 연속 1위 달성
- 팝페라테너 임형주, 트럼프 대통령상 수상 뒤늦게 알려져 눈길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6-26(목) 00:00
맑음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물방개 워터파크' 7월 1일 개장
- 2장수군-한국관광공사 주최 '폴인로컬' 행사 성료
- 3유니드비티플러스, 순창군에 산불 피해 성금 1000만 원 기탁
- 4임실군, 보훈 수당 인상…"국가 위한 특별한 헌신, 합당한 예우"
- 5장수군, 노인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확대'
- 6순창군, 노인일자리 참여자 3350명 대상 안전교육 실시
- 7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퍼니버스 썸머 페스티벌’ 열기 후끈
- 8여수도시공단-여수상의, 청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9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립 완료…30일 개소식
- 10순천시, 찾아가는 기술지도로 현장중심 맞춤형 영농지원 강화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MC
- 13:00주식! 대박의 정수
생방송 황미선 PD 김가람 MC
- 14:00마켓 쇼쇼쇼 1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5:00마켓 쇼쇼쇼 2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6:00타점 스냅샷
생방송 박솔아 PD 장은예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