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칙,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첫 론칭 방송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3:28:59
수정 2025-04-07 13:28:59
고원희 기자
0개
베스트 제품 특별 구성·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주식회사 지엔디(G&D)의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 첫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위칙은 생활용품에 소독을 더한 제품으로 고객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국내 유통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위생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냄새의 원인균을 소독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소독 섬유유연제’로 많은 유명인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번 방송은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 최초 런칭으로 방송 중에서만 특별 구성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성에는 △소독 섬유유연제 2L 2개+리필 1.7L 4개 △소독 세정 티슈 180매 2개 △차량용 소독 티슈 70매 2개 △소독 섬유 탈취제 1개 △멀티 소독 스프레이 1개 △손 소독제 20ML 3SET 1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방송 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위칙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중 혜택에는,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위칙 선물세트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료로 본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후지필름, 금천장애인복지관 컬링대회 후원 나서
- 홈캐스트, 제네시스랩과 손잡고 ‘AX 사업’ 본격화
- BGF그룹, 2026년 조직 개편·정기 인사 단행
- 영풍 석포제련소, 경북 봉화군에 겨울철 화재 예방 위한 물품 지원
- 시엘결혼정보, 월구독형 결혼정보서비스 ‘월간 시엘’ 론칭
- 알테오젠, 3분기 누적 매출액 1514억·영업이익 87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나패스, 3분기 영업익 95억…영업이익률 24% 달성
- 교촌에프앤비, 물류 효율화 성과로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 수상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견과류 신상품 2종 출시
- 피치마켓, '2025 쉬운글 경제도서 우수 후기 공모전'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연말 문화 향연으로 군민 마음 사로잡다
- 2대원미디어, ‘AGF 2025’서 그룹 부스 선보인다
- 3엠젠솔루션, 통합 소방플랫폼으로 확장 전략 본격화
- 4한국후지필름, 금천장애인복지관 컬링대회 후원 나서
- 5알엔투테크놀로지, 신규 이사 선임 및 사업 목적 추가
- 6홈캐스트, 제네시스랩과 손잡고 ‘AX 사업’ 본격화
- 7BGF그룹, 2026년 조직 개편·정기 인사 단행
- 8영풍 석포제련소, 경북 봉화군에 겨울철 화재 예방 위한 물품 지원
- 9안산시, 산단환경리더협의회 '친환경 경영 문화' 논의
- 10안양시, ‘철도망 구축계획 설명회’ 개최…국가계획 반영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