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칙,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첫 론칭 방송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3:28:59
수정 2025-04-07 13:28:59
고원희 기자
0개
베스트 제품 특별 구성·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주식회사 지엔디(G&D)의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 첫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위칙은 생활용품에 소독을 더한 제품으로 고객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국내 유통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위생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냄새의 원인균을 소독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소독 섬유유연제’로 많은 유명인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번 방송은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 최초 런칭으로 방송 중에서만 특별 구성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성에는 △소독 섬유유연제 2L 2개+리필 1.7L 4개 △소독 세정 티슈 180매 2개 △차량용 소독 티슈 70매 2개 △소독 섬유 탈취제 1개 △멀티 소독 스프레이 1개 △손 소독제 20ML 3SET 1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방송 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위칙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중 혜택에는,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위칙 선물세트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료로 본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