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칙,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첫 론칭 방송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3:28:59
수정 2025-04-07 13:28:59
고원희 기자
0개
베스트 제품 특별 구성·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주식회사 지엔디(G&D)의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 첫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위칙은 생활용품에 소독을 더한 제품으로 고객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국내 유통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위생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냄새의 원인균을 소독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소독 섬유유연제’로 많은 유명인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번 방송은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 최초 런칭으로 방송 중에서만 특별 구성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성에는 △소독 섬유유연제 2L 2개+리필 1.7L 4개 △소독 세정 티슈 180매 2개 △차량용 소독 티슈 70매 2개 △소독 섬유 탈취제 1개 △멀티 소독 스프레이 1개 △손 소독제 20ML 3SET 1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방송 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위칙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중 혜택에는,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위칙 선물세트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료로 본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MBK "한화 지분 헐값 처분, 1000억대 손해 봐"…고려아연 "억측"
- 구글, 잇단 사법 리스크…실적 타격 ‘어쩌나’
- 도시정비 양극화…삼성 ‘5조’·현엔·SK ‘제로’
- 생존 위기 몰린 석화업계…‘4사4색’ 고비 넘기
- SKT, 1분기 ‘선방’…“2분기 해킹 여파 본격화”
- HMM, 영구채 완전 청산…새 주인 찾기 ‘잰걸음’
- 한국MSD,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 20곳과 기술이전 등 파트너십 체결
- 감동공장, AI로 제작 시간 40% 단축…글로벌 교육 시장 진출 속도
- 마드라스체크, 액션파워와 MOU 체결…"AI 음성인식 기술 협업"
- 진에어, 임직원 자녀 초청 '안전 체험'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 오월, 다시 만난 오월”…5·18민중항쟁 45주년 전북기념행사 개최
- 2국민연금공단, 전주서 ‘제2회 NPS 포럼’ 개최…연금개혁·지역상생 논의
- 3전북자치도교육청 "NASA 글로벌 캠프 신청하세요"
- 4서거석 전북교육감“스승에 감사의 마음 전하는 한 주”
- 5유희태 완주군수 “인구 10만 눈앞…전 부서 총력 대응 나서야”
- 6사단법인 기본사회 전북본부, 출범 3주년 기념식 성료
- 7유희태 완주군수, 세종청사 찾아 국가예산 확보 총력
- 8무주군, 2026·2027 세계태권도 그랑프리 개최지 최종 선정
- 9진안군, ‘K-패스’ 도입…청년·저소득층 교통비 부담 줄인다
- 10‘제18회 전주비보이그랑프리’ 24일 개최…국내외 최정상 비보이 격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