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칙,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첫 론칭 방송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3:28:59
수정 2025-04-07 13:28:59
고원희 기자
0개
베스트 제품 특별 구성·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주식회사 지엔디(G&D)의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 첫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위칙은 생활용품에 소독을 더한 제품으로 고객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국내 유통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위생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냄새의 원인균을 소독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소독 섬유유연제’로 많은 유명인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번 방송은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 최초 런칭으로 방송 중에서만 특별 구성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성에는 △소독 섬유유연제 2L 2개+리필 1.7L 4개 △소독 세정 티슈 180매 2개 △차량용 소독 티슈 70매 2개 △소독 섬유 탈취제 1개 △멀티 소독 스프레이 1개 △손 소독제 20ML 3SET 1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방송 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위칙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중 혜택에는,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위칙 선물세트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료로 본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 판매
- 빅워크, ‘2025 119 메모리얼런’ 성료…"영웅들 기억하기 위한 2600명의 레이스"
- GS25, 우리은행과 손잡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 합류
- SSG닷컴, ‘이마트 고래잇페스타’ 주말 행사 강화
- 파평산업단지개발·남향푸드또띠아, 중기사랑나눔재단에 성금·후원품 전달
- CJ온스타일, 소비자 권익 기여 공로로 국무총리상 받아
- 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 찾은 CP 엑스트라…태국 사업 협력
- 삼성重, 나스코·디섹과 공동건조 추진 협력 확대
- SK이노, LFP 배터리 재활용 기술 국제 학술지 등재
- 의료·업무·문화 잇는 강서 개발축 중심에 선 ‘마곡 더그리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NK부산은행, 이동·플랫폼 노동자 쉼터 운영 지원
- 2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 판매
- 3빅워크, ‘2025 119 메모리얼런’ 성료…"영웅들 기억하기 위한 2600명의 레이스"
- 4GS25, 우리은행과 손잡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 합류
- 5SSG닷컴, ‘이마트 고래잇페스타’ 주말 행사 강화
- 6파평산업단지개발·남향푸드또띠아, 중기사랑나눔재단에 성금·후원품 전달
- 7CJ온스타일, 소비자 권익 기여 공로로 국무총리상 받아
- 83분기 국내은행 BIS 보통주자본비율 13.59%…전 분기比 0.03%p 하락
- 9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 찾은 CP 엑스트라…태국 사업 협력
- 10삼성重, 나스코·디섹과 공동건조 추진 협력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