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200억 기록…전년比 77%↑
경제·산업
입력 2025-04-11 09:00:03
수정 2025-04-11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흑자 전환 성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유통 전문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은 2024년 매출액 200억 원, 당기순이익 2.6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은 2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77% 증가, 영업이익은 54% 증가, 당기순이익은 115% 증가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측은 △캐시카우 사업인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 운영 구조 전환에 따른 수익률 개선 △월 평균 200명 이상의 왕홍을 활용한 일상 방송에 따른 상시 판매량 증가 △중국 시장 내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브랜드 10개 이상 발굴 △중국 외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일본, 미국 지역 추가 진출 등이 매출 상승과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최민석 레이블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작년 전략적 방향성에 대한 이견으로 모회사로부터 독립한 후, 비즈니스 모델을 중국 시장에 맞게 정교화하고, 서비스 지역 확장과 신규 브랜드 육성에 투자한 것이 매출 성장과 함께 실적 개선으로 연결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중국 시장 내 매출 100억 원 이상의 브랜드 5개 이상을 발굴하는 한편, 병·의원, 패션 등으로의 서비스 카테고리 확장, UAE, 미국 시장 추가 진출, 알리바바 타오바오 제휴사업 고도화에 따른 시너지 확대 등을 통해 매출 성장과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개선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네시스, '엑스 그란 이퀘이터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 “韓 시장 뺏길라”…테슬라, 모델Y ‘이례적’ 가격 인하
- ‘1兆’ 용산정비창 수주전…잇단 사고에 포스코이앤씨 ‘빨간불’
- “최신폰이 구형만 못해”…삼성, 갤S25 역차별 ‘논란’
- 서경배 ‘중국몽’ 끝나나…아모레, 中공장 ‘셧다운’ 수준
- 해운업계, 관세·탄소세 ‘이중고’…HMM엔 호재?
- 엔씨, 보릿고개 언제까지…1분기 실적도 ‘우울’
- 금호타이어, 초고성능 브랜드 ‘엑스타’ 신제품 선봬
- 이지텍, ‘무해체 보 데크플레이트’로 건설 시장 혁신 이끈다
- 위드위, 초분광 AI로 폐플라스틱 선별 효율 높인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창군 옹기체험관, 체험형 관광 명소로 인기…연간 6,000여 명 방문
- 2'2025 임실N펫스타' 5월 3일 개막…1,500만 반려인들의 축제
- 3남원제일고, 2025 전북도 지방기능경기대회 요리부문 7년 연속 수상
- 4전북도인재개발원, 남원시민 종이·전자책 무료대출
- 5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 취임 2주년 '지역과 동반 성장' 기틀 마련해
- 6남원시 공직자, 산불 피해 지자체에 1,900여만 원 성금 전달
- 7남원시, '챗 GPT프롬프트 활용 세미나' 신청자 모집
- 8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 “국가예산 확보 통해 민생 회복 집중해야”
- 9국립민속국악원, 박수범의 '박봉술제 적벽가' 완창무대 개최
- 10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 국가예산 확보 총력 당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