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200억 기록…전년比 77%↑
경제·산업
입력 2025-04-11 09:00:03
수정 2025-04-11 09:00:03
고원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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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자 전환 성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유통 전문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은 2024년 매출액 200억 원, 당기순이익 2.6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은 2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77% 증가, 영업이익은 54% 증가, 당기순이익은 115% 증가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측은 △캐시카우 사업인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 운영 구조 전환에 따른 수익률 개선 △월 평균 200명 이상의 왕홍을 활용한 일상 방송에 따른 상시 판매량 증가 △중국 시장 내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브랜드 10개 이상 발굴 △중국 외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일본, 미국 지역 추가 진출 등이 매출 상승과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최민석 레이블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작년 전략적 방향성에 대한 이견으로 모회사로부터 독립한 후, 비즈니스 모델을 중국 시장에 맞게 정교화하고, 서비스 지역 확장과 신규 브랜드 육성에 투자한 것이 매출 성장과 함께 실적 개선으로 연결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중국 시장 내 매출 100억 원 이상의 브랜드 5개 이상을 발굴하는 한편, 병·의원, 패션 등으로의 서비스 카테고리 확장, UAE, 미국 시장 추가 진출, 알리바바 타오바오 제휴사업 고도화에 따른 시너지 확대 등을 통해 매출 성장과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개선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ighlight@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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