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200억 기록…전년比 77%↑
경제·산업
입력 2025-04-11 09:00:03
수정 2025-04-11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흑자 전환 성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유통 전문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은 2024년 매출액 200억 원, 당기순이익 2.6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은 2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77% 증가, 영업이익은 54% 증가, 당기순이익은 115% 증가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측은 △캐시카우 사업인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 운영 구조 전환에 따른 수익률 개선 △월 평균 200명 이상의 왕홍을 활용한 일상 방송에 따른 상시 판매량 증가 △중국 시장 내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브랜드 10개 이상 발굴 △중국 외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일본, 미국 지역 추가 진출 등이 매출 상승과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최민석 레이블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작년 전략적 방향성에 대한 이견으로 모회사로부터 독립한 후, 비즈니스 모델을 중국 시장에 맞게 정교화하고, 서비스 지역 확장과 신규 브랜드 육성에 투자한 것이 매출 성장과 함께 실적 개선으로 연결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중국 시장 내 매출 100억 원 이상의 브랜드 5개 이상을 발굴하는 한편, 병·의원, 패션 등으로의 서비스 카테고리 확장, UAE, 미국 시장 추가 진출, 알리바바 타오바오 제휴사업 고도화에 따른 시너지 확대 등을 통해 매출 성장과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개선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협찬
- 시몬스X삼성전자, 현대百 미아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미메틱스와 MOU 체결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슬레이트 처리 지원 사업 추가 모집…30일까지 신청 접수
- 2전북특별자치도민체전 배구 경기
- 3제62회 전북도민체전 민속 경기
- 4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팡파르…3일간 뜨거운 열전
- 5옴니보어와 문화다양성Ⅰ: 창조적 공존의 가치
- 6영진전문대, 해외취업 대학 1위 '우뚝'. . .해외취업한 선배들 모교 찾아 장학금 기탁
- 7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8대구보건대, 느린학습자 청년과 함께하는 ‘DHC 슬로우브루’ 부스 운영
- 9대구보건대, 한·중 치과산업 분야 글로벌 인재 양성 SUMMIT 2025 개최
- 10대구보건대, 기술사관 육성사업 ‘3D프린터운용기능사’ 교육 과정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