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라이프플러스, 한화 신구장서 'LIFEPLUS 브랜드 데이' 이벤트
금융·증권
입력 2025-04-17 10:08:33
수정 2025-04-17 10:08:33
김수윤 기자
0개
오는 25일~27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는 올 시즌 새롭게 개장한 한화이글스 신축 구장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데이(LIFEPLUS BRAND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구장에서 펼쳐지는 시즌을 응원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라이프플러스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나만의 야구 굿즈 만들기’ 프로그램에서는 야구를 상징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와펜으로 직접 자신만의 응원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꽝 없는 럭키볼 던지기’의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면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Scream to WIN! 데시벨 높이기’은 데시벨이 가장 높은 상위 6명에게 즉석에서 스카이박스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야구장 내 중계 전광판을 활용해 ‘스페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라이프플러스는 취향을 발견하고 몰입할 때 진정한 행복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LIFE IS PLAY’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면서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LIFEPLUS TRIBES) 모바일 앱에서 음악 공연, 스포츠, 미식회, 예술 전시 등 고객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홈플·신영證 맞고소전…금투업계 "책임 전가" 지적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미·중 갈등 되레 성장 기회로”
- 하나기술, 초박막 유리 가공장비 ‘열면취’ 양산화 성공
-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통해 지방 골프꿈나무 육성
- 카카오페이,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단독 결제 파트너
- 네이버, 광고·커머스 중심 실적 개선 전망-유안타
- 코스피, 장 초반 2710대 약보합…코스닥도 내려
- 라파스, '혁신적 결핵 부스터 백신' 연구 결과 국제 학술지 게재
- 진에어, 하반기 수익성 개선 전망…통합 LCC 모멘텀도-유안타
- 증시 부양 공약에 금리 인하 호재까지…환호하는 금융株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