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라이프플러스, 한화 신구장서 'LIFEPLUS 브랜드 데이' 이벤트
금융·증권
입력 2025-04-17 10:08:33
수정 2025-04-17 10:08:33
김수윤 기자
0개
오는 25일~27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는 올 시즌 새롭게 개장한 한화이글스 신축 구장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데이(LIFEPLUS BRAND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구장에서 펼쳐지는 시즌을 응원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라이프플러스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나만의 야구 굿즈 만들기’ 프로그램에서는 야구를 상징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와펜으로 직접 자신만의 응원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꽝 없는 럭키볼 던지기’의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면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Scream to WIN! 데시벨 높이기’은 데시벨이 가장 높은 상위 6명에게 즉석에서 스카이박스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야구장 내 중계 전광판을 활용해 ‘스페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라이프플러스는 취향을 발견하고 몰입할 때 진정한 행복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LIFE IS PLAY’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면서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LIFEPLUS TRIBES) 모바일 앱에서 음악 공연, 스포츠, 미식회, 예술 전시 등 고객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2‘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사업속도 박차...올 하반기 착공
- 3‘정치 테마주’에 출렁이는 증시…투자경고 종목 속출
- 4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 5국내 사외이사, 교수·관료 출신 쏠림 여전…"전문성 미흡"
- 6'외환보유액' 5년 만에 최저…한 달 사이 50억 달러 증발
- 7"히트작 우려 먹기?"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링 바람
- 8外心 잡아라…외국인 고객 모시기 나선 은행권
- 9라면 체험공간부터 키링까지…글로벌 소비자 공략 나선 농심
- 10'하이럭셔리'만 살아남는다…심화되는 명품 업계 양극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