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배우 이정재 모델로 ‘마음 넓은 보험’ 광고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4-22 10:12:29
수정 2025-04-22 10:12:29
김수윤 기자
0개
변화하는 인생에 맞춘 동반자적 보험 가치 담아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현대해상은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한 신규 기업PR TV광고 ‘마음 넓은 보험’ 편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함께 변화하는 현대해상의 태도와 보험의 가치를 전달하며,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넓은 보험’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에서는 고객의 삶 속 변화하는 마음을 오렌지색 ‘마음 그래프’로 표현했다.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의 관심사 변화와 부모로 성장하는 과정을 시각화해 잔잔한 감동을 자아낸다.
이정재는 고객의 일생이 펼쳐지는 장면을 따라 진정성 있는 내레이션으로 “당신의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마음 넓은 보험이 될 수 있도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현대해상의 철학을 전달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인생의 흐름에 따라 함께 변화하는 현대해상의 동반자적 자세와 고객을 향한 진정성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다보링크, 지연되는 대주주 변경…구주 매각 ‘난항’
- '비은행 강화' 숙원 푼 우리금융, 임종룡 연임론 힘 받나
- 또 兆 단위 유증…증권가 "포스코퓨처엠 주가 하락 불가피"
- 롯데손보, 콜옵션 시도 후폭풍…JKL 엑시트 '시계제로'
- 엘브이엠씨, 최대주주 계열사 통해 지분 확대…"오버행 이슈 해소"
- 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한화손보, 1분기 순이익 1427억원…전년比 14.3% 증가
- 정치테마주 72%, 30%이상 폭락…금감원·거래소, 공동대응 강화
- DB손보, 1분기 순이익 4470억원…전년比 23%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관광공사-조선호텔앤리조트 손잡고 관광기업 해외 진출 돕는다
- 2현대자동차, 사우디 공장 착공…"26년 4분기 가동 목표"
- 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워홈 지분 58.62% 인수
- 4다보링크, 지연되는 대주주 변경…구주 매각 ‘난항’
- 5“큰손 잡아라”…中 전기차 시장 공략 나선 글로벌 車 업계
- 6복기왕 "사회적 금융, 사회적 가치 파괴 막는 강력한 수단"
- 7고창문화의전당, 22일 대학로 인기연극 ‘라면’ 공연
- 8조용익 부천시장, ‘인구문제 릴레이 캠페인’ 동참
- 9하남시, 재난책자 6개국어로
- 10양주시, 대표축제.. '회암사지'서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