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배우 이정재 모델로 ‘마음 넓은 보험’ 광고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4-22 10:12:29
수정 2025-04-22 10:12:29
김수윤 기자
0개
변화하는 인생에 맞춘 동반자적 보험 가치 담아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현대해상은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한 신규 기업PR TV광고 ‘마음 넓은 보험’ 편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함께 변화하는 현대해상의 태도와 보험의 가치를 전달하며,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넓은 보험’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에서는 고객의 삶 속 변화하는 마음을 오렌지색 ‘마음 그래프’로 표현했다.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의 관심사 변화와 부모로 성장하는 과정을 시각화해 잔잔한 감동을 자아낸다.
이정재는 고객의 일생이 펼쳐지는 장면을 따라 진정성 있는 내레이션으로 “당신의 어떤 인생도 감쌀 수 있는 마음 넓은 보험이 될 수 있도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현대해상의 철학을 전달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인생의 흐름에 따라 함께 변화하는 현대해상의 동반자적 자세와 고객을 향한 진정성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뱅크, '증권사 절세계좌 혜택 비교 서비스' 출시
- 한국전력, 3분기 실적 기대치 상회할 것…목표가↑-KB
- 주가는 이미 두배 올랐는데…디에스케이, 지체되는 M&A '골머리'
- 'IPO 삼수' 케이뱅크, 관문 더 높아졌다
- 업비트, APEC 간다…"韓 블록체인 세계로"
- 코스피 사상 첫 3800 돌파…개미는 하락에 베팅
- 비에이치아이, 올해 신규 누적 수주 1조5000억원 돌파
- 지니언스, 중동 ICT 전시회 '자이텍스 두바이 2025' 성료
- 코스피, 장중 3800 돌파…또 사상 최고치 경신
- 키움운용, 'KIWOOM 미국대형주500월간목표헤지액티브 ETF' 21일 상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주완 LG전자 CEO, 전자∙IT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 2뚜레쥬르, 합격 기운 담은 ‘수능 시즌 선물세트’ 출시
- 3카카오뱅크, '증권사 절세계좌 혜택 비교 서비스' 출시
- 4'APEC 계기' 역대 최대 K-수출 시동…'2025 수출붐업 Week' 개막
- 5한국전력, 3분기 실적 기대치 상회할 것…목표가↑-KB
- 6NHN, 독도의 날 이벤트 수익금 '독도협회'에 기부
- 7셀트리온, 3분기 영업이익 3010억원…전년比 44.9%↑
- 8LS일렉트릭, '국제 조선·해양 산업전'서 선박 자동화 설루션 공개
- 92025 원주만두축제, 10월 24일 개막
- 10이석희 SK온 CEO “기술 리더십으로 ESS 영향력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