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팔콘’ 시리즈 출시 1년 반만에 판매 5만대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04-22 11:41:06
수정 2025-04-22 11:41:06
이수빈 기자
0개
출시 이후 월 평균 3000대 판매
콤팩트 안마의자 시장을 겨냥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 4종(팔콘, 팔콘S, 팔콘SV, 팔콘i)이 출시 이래 지난달까지 월 평균 3000대씩 꾸준히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팔콘 시리즈는 지난 2023년 9월 출시한 ‘팔콘’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수요에 힘입어 총 4종의 제품을 운영 중인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시리즈다. 바디프랜드의 독자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의 대중화를 목표로 출시된 헬스케어로봇으로서, 동일 가격대의 국내 마사지체어 중 유일하게 코어 근육과 하체를 스트레칭하며 마사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팔콘은 두 다리부가 독립적으로 구동돼 코어 근육의 스트레칭을 돕는 혁신 기술이 마사지체어에 탑재돼,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실제 오리지널 ‘팔콘’은 출시 2주만에 단일 매출액 100억원 달성, 출시 2개월만에 1만대가 판매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불황 속에서도 헬스케어가전 시장에서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의 식지 않는 인기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면서 “전신을 움직이며 마사지하는 마사지의 본질을 빠짐없이 구현하면서도 가격과 디자인 모든 면에서 균형을 이뤘기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라고 전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부산발 치앙마이·하노이·코타키나발루 스케줄 오픈
- 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위드 한성’ 프로모션
- LIG넥스원, '하늘의 눈' AESA 레이다 반도체 국내 기술로 개발
-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시즌8 진행
- 빅워크, 365mc·초록우산과 ‘2025 핏땀런’ 성료…3000여 명 참가
- 이동호 브이엠코리아(VMKOREA) 대표, 700만불 수출의 탑·장관 표창 수상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운영
-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 판매
- GS25, 우리은행과 손잡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 합류
- SSG닷컴, ‘이마트 고래잇페스타’ 주말 행사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난닝구닷컴, 순창군에 여성의류 기부…2000만 원 상당 나눔
- 2순창군-대상, 지역 인재·산업·일자리 위한 협력 나선다
- 3남원시립국악단, 송년공연 '온고지신' 12~13일 무료 개최
- 4남원시, 기본형 공익직불금 269억 지급 시작
- 5수영구의회 이탈리아 연수는 사실 '반쪽짜리 연수'…국힘 의원들은 연수 대신 민생 택했다
- 6남원시, 2026년 지방소멸대응 'S등급'…3년간 총 360억 성과
- 7KT&G김천공장·김천시지사협,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 8김천교육지원청, 기록물관리 업무담당자 역량강화 위한 실무연수 실시
- 9대구대 시각디자인전공, 제13회 대구출판인쇄 디자인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 10장수군, 지방소멸대응기금 '전국 최고 등급'…전북 유일 '우수지역'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