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 신규 오픈…BBQ앱에 도입

금융·증권 입력 2025-04-23 10:01:39 수정 2025-04-23 10:01:39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BQ 앱 배달·픽업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상품형·금액형 2종 출시

NHN페이코의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 오픈.[사진=NHN페이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NHN페이코는 브랜드사가 직접 운영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를 선보이고,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의 BBQ앱에 해당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 도입으로 BBQ앱 이용자는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손쉽게 교환권을 구매하고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모바일 교환권은 BBQ앱 내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상품형과 금액형 두 가지 유형이 제공되며, 향후 충전형 교환권을 추가해 선불카드 기능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BBQ앱에서 교환권이나 금액권을 선물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사이드 메뉴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HN페이코는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가 별도 구축 비용 없이도 브랜드사의 마케팅 효과를 높이고, 신규 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의 충성도 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기업 대상 B2B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중인 페이코가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며 “BBQ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가맹점이 손쉬운 결제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