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대전구장서 KBO 브랜드데이 개최
금융·증권
입력 2025-04-30 14:02:30
수정 2025-04-30 14:02:30
김수윤 기자
0개
소방공무원 가족 초청 ‘신한 소방 가족의 날’도 함께 열려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29일 이번 시즌 새롭게 개장한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2025 신한 SOL Bank KBO리그’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브랜드데이에는 ‘신한하면 야구, 야구하면 신한’이란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직원들로 구성된 ‘슈퍼 루키’와 대전지역의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학생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야구장 현장 스케치 활동 ▲‘쏠야구플러스’ 타투 스티커 체험 ▲야구선수·응원가 맞추기 퀴즈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최근 발생한 산불피해 복구 및 구조활동에 헌신한 소방공무원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현직 소방공무원과 가족 및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 119명을 초청하는 ‘신한 소방 가족의 날’ 행사도 함께 열렸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타이틀 후원사로서 8년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데이 행사는 현장에서 야구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신한’을 알리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천만 야구팬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로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고 나누는 고객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이가탄' 제조사 명인제약, 코스피 상장 예심 신청
- KB국민은행, 올해까지 ‘KB작은도서관’ 134곳 조성
- 삼성카드, 한국철도공사와 제휴카드 출시 MOU 체결
- KB금융, 인천 구월초에 ‘거점형 늘봄센터’ 개관
- KB국민카드, 야구장 간식비·미술관 관람권 증정 이벤트 실시
- KB국민은행, 외국인 전용 해외송금 서비스 ‘KB Quick Send’ 출시
- iM증권, 1분기 당기순이익 259억원…6분기 만에 '흑자 전환'
- 키움증권, 1분기 영업익 3254억원…전년 동기 대비 3.77%↓
- 비에이치아이, 올해 누적 수주 1조2000억원 돌파
- 와이즈에이아이, A2A 기반 AI 플랫폼으로 병의원 공략 가속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이노, 1분기 영업손 446억원…적자 전환
- 2경북테크노파크, 경북형 투자 네트워크 '경북지역 투·융자협의회' 개최
- 3대구 북구, '노곡동 산불피해 종합지원 창구' 긴급 개설
- 4계명문화대, 'AI 크리에이티브센터' 개소…지역 AI 창의인재 양성 거점 기대
- 5대구대, 'Dream Up JOB FESTA' 개최
- 6현대건설, ‘해외건설의 탑’ 수상…수주액 1400억 달러 돌파
- 7이철우 경북도지사, 주한 아랍 7개국 대사단에 문화관광 매력알려
- 8경북도, 2025년 산업단지 환경조성사업 2차 공모 선정. . .국비 120억원 확보
- 9태광그룹 일주 오케스트라, 봄 음악회서 피날레 장식
- 10“코카콜라 있는 전국 맛집 한눈에”…‘레드리본 맛집’ 1500곳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