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美 뉴욕 한식당과 협업…“K푸드 매력 전파”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13:25:14
수정 2025-05-02 13:25:1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농심이 뉴욕 내 한식당 4곳과 협업한 행사 ‘Seoul in the City’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eoul in the City’는 농심이 뉴욕 내 유명 한식당인 ‘Sopo’, ‘윤갈비’, ‘호족반’, ‘기사식당’과 함께 농심 대표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이들 매장에서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행사다.
농심과 협업한 각 한식당은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호족반)와 신라면 툼바 콘치즈(Sopo), 신라면 라면땅(기사식당), 배홍동 비빔물면과 조청유과 젤라또(윤갈비) 등을 뉴욕 현지인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는 뜨거운 호응을 얻어, 8월 오픈 예정인 호족반 LA 지점에서 정식 메뉴로 채택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뉴욕 대표 한식당들과 협업을 통해 농심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나아가 K푸드의 매력을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농심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환경 단체, '낙동강 최상류' 영풍 석포제련소 폐쇄 촉구
- 방미길 오른 통상본부장 "국익 중심 실용주의적 협상에 방점"
-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사과 80t 공급…"사과값 부담 던다"
- 대우건설, 2305억원 규모 부산 광안동 재건축 공사 수주
- 백산수 누적매출 1조원…농심 "2030년까지 매출 20% 더 늘릴것"
- HD현대, 美조선사와 상선 건조 협력…미국 시장 진출 가속
- LG유플러스, 악성 앱 감염 고객에게 피싱 위험 카톡으로 알린다
- 호텔업계, 새 수익모델 '위탁운영' 확산…"재무부담 적어"
- 현대차, 미국발 수출 99%↓…트럼프 관세 대응 공급망 효율화
- 대형마트들, 계란값 안 올린다…"이윤 줄이고 가격인상 막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환경 단체, '낙동강 최상류' 영풍 석포제련소 폐쇄 촉구
- 2'판도라 상자' 열렸나…이스라엘·중동 초긴장
- 3유엔총장 "심각한 우려…국제 안보 직접 위협"
- 4방미길 오른 통상본부장 "국익 중심 실용주의적 협상에 방점"
- 5쿠팡 로켓프레시, 저장사과 80t 공급…"사과값 부담 던다"
- 6대우건설, 2305억원 규모 부산 광안동 재건축 공사 수주
- 7우리은행, 폐지수거 어르신 자활지원 사업 참여
- 8백산수 누적매출 1조원…농심 "2030년까지 매출 20% 더 늘릴것"
- 9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액 3조 돌파"
- 10HD현대, 美조선사와 상선 건조 협력…미국 시장 진출 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