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어린이날 연휴 ‘지니 TV 오리지널’ 팝업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14:31:23
수정 2025-05-02 14:31:23
김혜영 기자
0개
미디어 콘텐츠 모아 ‘지니 TV 오리지널’ 팝업 운영
‘신병 3’ 생활관, ‘나는 솔로’ 캘리그라피 등 체험
딕펑스 OST 공연 및 ‘니니키즈’ 퍼레이드 공연도

이번 행사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서울 스프링 페스타 2025’의 공식 프로그램에 KT가 K-콘텐츠 대표 사업자로 선정돼 ‘어디서나 만날지니!’ 캠페인의 일환이다.
KT의 지니 TV 오리지널 팝업은 KT ENA, KT 스튜디오지니, KT 지니뮤직 등 그룹사와의 협업으로 KT 그룹 미디어의 드라마∙예능∙OST 공연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체험존은 ENA 채널에서 본방 시청 후 지니 TV를 통한 무료 VOD 시청, OTT 플랫폼에서 다시 보기까지 콘텐츠 시청 흐름에 맞춰 부스를 구성했다. ENA, 지니 TV, OTT로 부스가 구성돼 오리지널 콘텐츠의 다양한 시청 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드라마 ‘신병 3’ 부스에서는 사격 체험을 진행해 표적 명중 시 미니 건빵 등 경품을 제공하고, 생활관 포토존을 마련했다. ‘당신의 맛’ 부스는 전주의 한옥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속 원테이블 식당 ‘정제’를 사실적으로 재현했다. 텃밭 체험과 가마솥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약과 등 전통 간식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맛’은 5월 12일부터 ENA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ENA부스에서는 인기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3’의 주사위를 직접 굴려 참여하는 체험형 게임이 진행되며, ‘나는 솔로(ENA, SBS Plus 공동제작)’를 모티브로 한 이름 족자 캘리그라피 행사를 운영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팝업은 서울시 공식 야외무대 프로그램과 연계해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5월4일 오후 4시에는 KT 스튜디오지니와 함께하는 ‘신병 3’ 100분 몰아보기 상영회가 열리며, 오후 6시에는 KT 지니뮤직과 함께하는 딕펑스의 ‘신병 3’ OST 특별 공연이 예정돼 있다.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지니 TV 키즈랜드 독점 콘텐츠 ‘니니키즈’ 캐릭터들의 퍼레이드가 낮 12시 30분과 오후 4시 30분 하루 두 차례 펼쳐지며, 오후 2시에는 싱어롱 공연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신규 가입 중단…“유심 해킹 공포 과도”
- “알바몬도 털렸다”…이력서 정보 2만 건 유출
- 현대차 아이오닉5, 美 IRA 세제 혜택 받는다
- 26兆 체코 원전 수주 낭보…두산·대우 등 동반 진출
- 대명소노, 에어프레미아 지분 타이어뱅크에 매각
- [위클리비즈] 경동시장 ‘흑돼지 두루치기’…GS25에서 즐긴다
- GM 한국사업장, 4월 4만1644대 판매…전년比 6.3%↓
- 한국타이어, 국내 프로야구 팬 대상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KGM, 지난달 총 8932대 판매…전년比 8.4%↓
- 르노코리아, 지난달 1만427대 판매…전년比 1.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