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안전화 부문 1위
경제·산업
입력 2025-05-08 13:56:15
수정 2025-05-09 13:52:41
진민현 기자
0개
브랜드 신뢰·재구매 의도 등서 높은 점수 받아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안전화 부문에서 고객충성도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소비자들이 가진 해당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조사해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다. 한국소비자포럼은 고객충성도 글로벌 조사·연구기관 ‘Brand keys’와 함께 대한민국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항목을 조사해 브랜드 고객충성도를 수치화한다. 올해는 지난 3월 17~30일까지 전국 소비자 62만257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총 199만2842건의 응답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별 1위를 선정했다.
조사 결과 K2 Safety 안전화는 35점 만점 중 총점 26.34를 받았다. 안전화 부문 경쟁 타사 브랜드 경우 총점이 23~24점대로 차이가 컸으며, 특히 브랜드 신뢰 및 재구매 의도와 타인추천 의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지난 1995년부터 지속적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는 K2 Safety는 스테디셀러 제품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산업안전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500g이 채 되지 않는 초경량 안전화뿐만 아니라 발열조끼, 에어윈드 베스트 등 안전성과 기능성을 갖춘 고기능 워크웨어 제품들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K2 Safety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트렌드와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개발로 K2 Safety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께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스탠드오일, 2025 HOT SUMMER 컬렉션 공개…첫 선글라스 출시
- 종근당, 시흥시에 2.2조원 투자해 바이오 연구단지 조성
- 정용진 회장, '허위사실 유포' 사이버 레커에 법적 대응
- 공정위, 대명소노·티웨이항공 기업결합 승인
- 티웨이항공, 캐나다 오찬 행사서 밴쿠버 신규 취항 소개
- 태그하이브, 교사-학생 상호작용 데이터 기반 AI ‘SaathiGPT’ 선봬
- 송도네오캣-스팟칼라, ‘아트폴리오 교육 프로그램’ 7월 개강
- 대웅제약, 스웨덴 살리프로와 신약 개발 협약
- 메인라인, 손·생보사에 ‘지급보험금 자동산출 설루션’ 공급
- JW중외제약, 항생제 ‘에르타페넴’ 中 품목허가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6-11(수) 00:00
맑음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립국악단, 야간 상설공연 '광한루의 밤풍경' 개최
- 2남원시, 귀농 농업창업·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 접수
- 3장수군보건의료원, 가정의학과 전문의 진료 개시
- 4남원시 ECO 스마트팜 산업지구, '농생명산업지구' 지정·고시
- 5임실군, 2025년 6월 정기분 자동차세 부과
- 6장수군, '농업·문화 브랜딩 창업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 7순창군, '전북도 기능성식품 규제자유특구' 지정
- 8임실군 봄꽃 SNS 콘텐츠 '대박'…한 달 만에 30만 뷰 돌파
- 9김정현·오동환·강인식 남원시의원, 5분 자유발언으로 '남원 살리기' 총력
- 10췌장암 신약 치료 효과, 써 보기 전에 알 수 있다?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MC
- 13:00주식 성공백서
생방송 황미선 PD 고유림 MC
- 14:00마켓 쇼쇼쇼 1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5:00마켓 쇼쇼쇼 2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6:00최충성의 타점 스냅샷
생방송 박솔아 PD 장은예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