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성료
금융·증권
입력 2025-05-12 17:01:15
수정 2025-05-12 17:01:15
김수윤 기자
0개
양준혁 삼성 영구결번선수가 시구, 황병우 은행장 시타 맡아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2025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와 함께 지역 연고팀인 삼성라이온즈에 대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브랜드 경험을 생활 속에서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0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iM뱅크 고객을 비롯해 경북 산불 진화에 기여한 소방대원들이 초청돼 의미를 더했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iM뱅크 캐릭터 ‘똑디’ 대형 에어벌룬 포토존과 함께 상품 홍보 부스가 운영됐다. BC카드 등록 이벤트, 앱 설치 룰렛 게임, 해외송금 유튜브 시청 미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똑디 인형, 쿠션, 손거울 등 캐릭터 굿즈가 제공됐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 추가만으로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iM그라운드 스트라이크 챌린지’는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은 행사에 맞춰 iM뱅크 캐릭터를 활용한 ‘단똑우 유니폼’을 착용해 관중과 온라인 팬들의 눈길을 끌었고, 3루 및 SKY 응원석에서는 iM뱅크와 삼성라이온즈가 협업한 응원 수건이 증정돼 현장 열기를 더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싸이의 축하 영상이 송출됐으며, 애국가는 러블리즈 케이가, 시구는 양준혁 삼성라이온즈 영구결번 선수가, 시타는 황병우 은행장이 맡았다.
이닝 중에는 관중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됐다. ‘iM댄스타임’에서는 iM뱅크 광고 음악에 맞춘 댄스 퍼포먼스가 펼쳐졌고, ‘패밀리 텔레파시’와 ‘iM절대음감’ 퀴즈쇼에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 절대음감 퀴즈쇼 우승자에게는 팬스타 오사카 크루즈 왕복 승선권이 제공됐다.
특히 삼성라이온즈 선수단과 함께하는 기부 행사도 진행됐다. ‘iM기부금이 쌓이네’ 이벤트를 통해 득점, 안타, 도루, 볼넷, 탈삼진 등 경기 중 선수들의 기록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됐으며, 해당 금액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