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성료
금융·증권
입력 2025-05-12 17:01:15
수정 2025-05-12 17:01:15
김수윤 기자
0개
양준혁 삼성 영구결번선수가 시구, 황병우 은행장 시타 맡아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2025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와 함께 지역 연고팀인 삼성라이온즈에 대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브랜드 경험을 생활 속에서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0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iM뱅크 고객을 비롯해 경북 산불 진화에 기여한 소방대원들이 초청돼 의미를 더했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iM뱅크 캐릭터 ‘똑디’ 대형 에어벌룬 포토존과 함께 상품 홍보 부스가 운영됐다. BC카드 등록 이벤트, 앱 설치 룰렛 게임, 해외송금 유튜브 시청 미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똑디 인형, 쿠션, 손거울 등 캐릭터 굿즈가 제공됐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 추가만으로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iM그라운드 스트라이크 챌린지’는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은 행사에 맞춰 iM뱅크 캐릭터를 활용한 ‘단똑우 유니폼’을 착용해 관중과 온라인 팬들의 눈길을 끌었고, 3루 및 SKY 응원석에서는 iM뱅크와 삼성라이온즈가 협업한 응원 수건이 증정돼 현장 열기를 더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싸이의 축하 영상이 송출됐으며, 애국가는 러블리즈 케이가, 시구는 양준혁 삼성라이온즈 영구결번 선수가, 시타는 황병우 은행장이 맡았다.
이닝 중에는 관중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됐다. ‘iM댄스타임’에서는 iM뱅크 광고 음악에 맞춘 댄스 퍼포먼스가 펼쳐졌고, ‘패밀리 텔레파시’와 ‘iM절대음감’ 퀴즈쇼에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 절대음감 퀴즈쇼 우승자에게는 팬스타 오사카 크루즈 왕복 승선권이 제공됐다.
특히 삼성라이온즈 선수단과 함께하는 기부 행사도 진행됐다. ‘iM기부금이 쌓이네’ 이벤트를 통해 득점, 안타, 도루, 볼넷, 탈삼진 등 경기 중 선수들의 기록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됐으며, 해당 금액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 이창용 "부동산 불 지피지 않겠다"…3연속 금리 동결로 정책 공조(종합)
- 미래에셋증권, 올해 총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업계 1위
- 한은 금통위 3연속 기준금리 동결…금융안정 택했다
- 신한투자증권, 3분기 IRP 운용수익률 18.59%…증권업 1위 달성
- 한국거래소, '2025 건전증시포럼' 개최
- 다올저축銀, 시니어 고객 대상 '금융사기 예방교육' 실시
- 농협손보, '자율참여형 일손돕기' 프로그램 추진
- 신한카드, 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GIVE & RUN' 실시
- 한은 금통위 기준금리 2.50%…집값·환율에 발 묶여 3연속 동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2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3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4보훈공단, 고객만족 혁신을 위한 CS워크숍 개최 … “최우수 등급 도약 목표”
- 5LG유플러스 해킹 피해 확인…“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6조현수 원주환경청장, 대암산 용늪 습지보호지역 현장방문
- 7강원랜드, 정태영삼 김장나눔 어울림 한마당 개최
- 8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 9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 10원주시, 내년 하수관로 정비사업 국비 457억 확보 ‘쾌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