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성료
금융·증권
입력 2025-05-12 17:01:15
수정 2025-05-12 17:01:15
김수윤 기자
0개
양준혁 삼성 영구결번선수가 시구, 황병우 은행장 시타 맡아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2025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와 함께 지역 연고팀인 삼성라이온즈에 대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브랜드 경험을 생활 속에서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0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iM뱅크 고객을 비롯해 경북 산불 진화에 기여한 소방대원들이 초청돼 의미를 더했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iM뱅크 캐릭터 ‘똑디’ 대형 에어벌룬 포토존과 함께 상품 홍보 부스가 운영됐다. BC카드 등록 이벤트, 앱 설치 룰렛 게임, 해외송금 유튜브 시청 미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똑디 인형, 쿠션, 손거울 등 캐릭터 굿즈가 제공됐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 추가만으로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iM그라운드 스트라이크 챌린지’는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은 행사에 맞춰 iM뱅크 캐릭터를 활용한 ‘단똑우 유니폼’을 착용해 관중과 온라인 팬들의 눈길을 끌었고, 3루 및 SKY 응원석에서는 iM뱅크와 삼성라이온즈가 협업한 응원 수건이 증정돼 현장 열기를 더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싸이의 축하 영상이 송출됐으며, 애국가는 러블리즈 케이가, 시구는 양준혁 삼성라이온즈 영구결번 선수가, 시타는 황병우 은행장이 맡았다.
이닝 중에는 관중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됐다. ‘iM댄스타임’에서는 iM뱅크 광고 음악에 맞춘 댄스 퍼포먼스가 펼쳐졌고, ‘패밀리 텔레파시’와 ‘iM절대음감’ 퀴즈쇼에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 절대음감 퀴즈쇼 우승자에게는 팬스타 오사카 크루즈 왕복 승선권이 제공됐다.
특히 삼성라이온즈 선수단과 함께하는 기부 행사도 진행됐다. ‘iM기부금이 쌓이네’ 이벤트를 통해 득점, 안타, 도루, 볼넷, 탈삼진 등 경기 중 선수들의 기록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됐으며, 해당 금액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금융위 이억원 · 금감원 이찬진...'원팀' 생산적 금융 대전환 이루나
- 민병덕 "MBK 홈플러스 인수에 6000억 이상 공적자금 투입…엄중 수사 필요"
- 은행권 경계 허무는 '임베디드 금융' 뜬다
- “유커 돌아온다”…호텔·카지노株 최대 수혜?
- 한화생명, 이익 급감…해외 확장 전략 부담
- 나라셀라, 2분기 매출액 185억…전년比 4.8%↑
- 센코, 상반기 매출 159억 원…대외 변수 속 안정적 성장
- 그린플러스, 국내 스마트팜 수주 호조…상반기 매출 23.5% 성장
- KS인더스트리 “9월 임시주총 소집…이사 선임 안건 등 추진”
- 알엔투테크놀로지, 2분기 매출 44억…전년比 72.9%↑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보라 안성지장,민선 7기 3년간 소통과 균형을 말하다
- 2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 3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화려한 개막, 원도심 상권 회복 신호탄
- 4경주시, APEC 앞두고 TF 운영 강화..“체감형 손님맞이 서비스 만든다”
- 5日 시민단체 "강기정 시장 영단에 진심으로 감사"
- 6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7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8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9동서알미늄, 2년 연속 따뜻한 나눔 실천. . .북구 저소득층 위한 주방용품 900개 기탁
- 10대구 북구, 미진학 고교생 취업 지원 위해 손잡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