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토스쇼핑 판매자 설명회 ‘커넥션 데이’ 성료
금융·증권
입력 2025-05-22 09:10:16
수정 2025-05-22 09:10:16
김수윤 기자
0개
운영 전략부터 광고 노하우까지 공유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토스는 토스쇼핑 입점 판매자 대상 설명회 ‘커넥션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토스가 토스쇼핑 입점 판매자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셀러와 함께 더 멀리, 커넥션 데이’라는 슬로건 아래 토스쇼핑과 판매자의 ‘연결’을 주제로 진행됐다. 21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팩토리얼 성수에서 열린 행사에는 토스쇼핑에 입점한 판매자 9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토스쇼핑 운영 전략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키노트 세션 ▲토스쇼핑 실무 담당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키노트 세션에는 박웅도 커머스사업총괄이 연사로 나서 ‘셀러와 함께, 토스쇼핑의 비전’을 주제로 토스쇼핑이 성장해 온 과정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설명했다. 특히 향후 토스쇼핑 전략으로 개인화 중심의 쇼핑 UX 혁신, 판매자 친화 정책, 상품 확장을 제시했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김형선 커머스 PO(Product Owner)와 박지우 커머스 TPO(Technical Product Owner)가 나서 토스쇼핑만의 특화된 판매자 전용 서비스, 광고 상품 운영 최적화를 위한 노하우 등을 공유했다.
이날 각 카테고리 담당 MD도 참석해 판매자와 직접 개별 상담을 진행하며, 상품 운영과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투자증권, THE100리포트 105호 발간
- 비에이치아이, 한국전력과 '친환경 암모니아 전소 버너 실증' 착수
- NH농협은행, 청년농업인 대상 ‘찾아가는 농업금융컨설팅’ 실시
- 우리은행, 첫거래고객에 최고 8.5% 고금리 적금 출시
- 토스뱅크, 숨은 젤리 찾는 ‘게임 저금통’ 출시
- 미래에셋증권, ‘2025 글로벌 자산배분 포럼’ 개최
- KB국민카드, KSQI 콜센터 부문 10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 신한라이프, 서울노인복지센터서 ‘따뜻한 마음 나눔’ 봉사 진행
- 한국투자증권, 차곡차곡 달러 모아가는 킹달러 줍줍 프로모션
- 생보협, '2025 태평양 보험 콘퍼런스' 9월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 중구, 대구 최초 청년 대상 부동산 중개수수료 및 이사비 지원사업 시행
- 2대구광역시, ‘AI로봇 글로벌 혁신특구’ 최종 지정
- 3영남대, ‘2025 유학생 음악회’ 개최
- 4계명문화대, ‘제15회 대구광역시장배 국제피부미용경기대회’서 전원 수상 쾌거… 3년 연속 대상 수상
- 5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1기 운영
- 6얼라이브,‘얼라이브지오’ 론칭 기념 사전 체험단 모집
- 7솔루엠, 베트남 공장 “쉴 틈 없네”… ESL 생산량 최대치
- 8CU, 테이스티 월드 간편식 6종 출시…"세계 미식 여행"
- 9동아제약,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 10카카오, 콘텐츠CIC 분사 …‘다음준비신설법인’ 설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