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5-26 08:46:16
수정 2025-05-26 08:46:16
유여온 기자
0개
더로우·펜디 등 라인업 강화
최대 30만원 전용 쿠폰 제공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G마켓과 옥션은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를 입점시킨다고 26일 밝혔다. 어도어럭스는 유럽 등 글로벌 현지 인기 부티크 및 최신 트렌드의 명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토우런던, 스카로쏘, 마이테레사 등 어도어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와,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더로우, 버버리, 스톤아일랜드, 펜디, 셀린느, 미우미우 등의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내 고객에 최적화된 CS 시스템과 간편한 반품 프로세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어도어럭스 입점을 알리기 위한 강력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8%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이는 모든 어도어럭스 상품에 적용해 사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믿을 수 있는 명품 쇼핑, 어도어럭스’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젊고 감각적인 명품 직구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며 “MD가 엄선한 핫 아이템 추천 코너 등 다양한 명품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