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성수에 연극형 팝업스토어 '드림시어터' 오픈
금융·증권
입력 2025-05-26 10:29:54
수정 2025-05-26 10:29:54
김도하 기자
0개

드림시어터는 삼성화재의 아이덴티티인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을 테마로 한 공간형 콘텐츠로 일상에서 겪는 소소한 상황부터 미래의 도전까지 관객이 직접 연극의 주인공이 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개의 오프라인과 1개의 온라인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관객은 입장 시 연극 리플렛처럼 제작된 입장 티켓을 받고 첫 번째 공간인 '일상' 존으로 이동하게 된다.
일상 존은 GenZ의 일상을 주제로 실제 배우와 함께 연극형 방탈출을 하는 공간으로 미션 중 위기 상황이 오면 찬스카드 사용을 통해 일상 속 위기를 극복하는 보험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두 번째 '이상' 존은 GenZ가 흔히 도전하는 자격증 취득, 고백하기, 첫 해외여행 등의 목표를 선택하고 결과에 대한 보상을 받는 공간이며, 보험 프로세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두 공간에서는 20종 이상의 다양한 키링 파츠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나만의 키링 DIY도 준비돼 있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관객 전원에게는 '드림시어터' 전용 온라인 공간에 언제 어디서나 입장할 수 있는 특별한 NFC키링이 제공되며, 이 온라인 공간에서는 GenZ를 위한 응원 메시지 및 고민상담 코너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팝업스토어 앞마당에서는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를 소개하는 특별 부스도 운영된다. 이 부스에서는 랜덤 뽑기를 통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하는 방법도 쉽고 재미있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GenZ를 대상으로 보험이라는 단어 없이도 '고객의 일상을 지켜주고, 꿈을 응원하는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드림시어터는 다음 달 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되며, 자세한 관람 안내는 삼성화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코디, '자본잠식' 조성옥 가족회사와 무한 'CB 돌려막기'
- BC카드, 여름 휴가철 워터파크 50% 할인 이벤트
- 한화투자증권, 자산전략보고서 '메인디쉬, 사이드디쉬' 발간
- 미래에셋증권, 추가상승 여력 제한적…투자의견↓-한투
- 하나은행, 국내 첫 외국인 위한 '입국 전 사전정보 등록 서비스' 시행
- KB국민카드, 여름 맞아 '두근두근 K-바캉스' 이벤트 개최
- KB금융, KB스타터스 30개사 선정…포용적 혁신 생태계 구축 나서
- NH농협은행, 오는 9월까지 전국 영업점 '무더위 쉼터' 운영
- 카카오뱅크, 스미싱 3만건 분석…"개인정보 유출·수집 사칭 수법 많아"
- 美, '반도체·의약품 관세' 이달 말 발표…"구리는 50% 부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MW코리아,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3년 무상 제공 프로모션
- 2한국전력, 소상공인 지원 새 신용평가모형 개발
- 3현대제철, 안전보건 상생협력 협약
- 4현대백화점, 국가고객만족도 백화점 부문 4년 연속 1위
- 5장수군, '아토피·천식 안심학교' 운영…찾아가는 알레르기 질환 예방 교육
- 6남원시의회 스마트농업발전연구회, 스마트팜 선진농업 현장 벤치마킹 나서
- 7장수군장애인탁구선수단, 국제 대회서 금4·은1 획득
- 8카카오 그룹, 지난 약 19.1조 원 생산유발효과 창출
- 9케이그라운드벤처스, AI 융복합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출범
- 10이엘일렉트릭, 전력케이블 생산확대·충전 인프라 확장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