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전국공항 상업시설 종합평가서 최우수업체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05-28 10:26:09
수정 2025-05-28 10:27:27
고원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한국공항공사에서 실시한 2024년 전국공항 상업시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상업 시설의 서비스 수준 점검 및 여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매년 관할하는 전국 공항 입점 상업시설을 대상으로 직접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하여 연 2회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평가를 바탕으로 총 228개의 업체 중 15개의 서비스 최우수 업체를 선정한다.
현재 김포, 여수, 광주, 무안 공항에 헬스케어 라운지를 운영 중인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여수 공항 라운지가 최우수업체로 선정됐다. 여수 공항을 비롯한 각 공항의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라운지에는 다중이용시설 전용 공유 마사지체어 ‘비프리’가 설치돼 공항 이용객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있다.
쾌적한 장소에서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공항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것이 이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비행기 탑승 전후 여유 시간에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고 휴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앞으로도 공항 이용객들의 사용에 한치의 불편 사항도 없도록 더욱 철저한 관리와 점검으로 좋은 서비스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의 공유 마사지체어는 누구나 일정 공간만 제공하면 바디프랜드가 우수한 제품과 인테리어, 월 2회 정기점검 서비스, AS까지 제공해 공간의 소유주나 관리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공유경제 서비스다. 제품이 설치된 장소에서 사용자들이 신용카드나 페이 등의 결제수단으로 손쉽게 결제해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를 이용할 수 있다.
공유 마사지체어 전용 모델인 '바디프랜드 비프리'는 신발을 신은 상태에서 쉽고 위생적으로 탑승할 수 있는 구조의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UVC 자동 살균 기능을 갖췄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흥군의회, 제2회 청소년 모의의회 마무리
- 2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센터, AI 등 다양한 첨단 의료 솔루션 도입
- 3대구경북지방병무청, 상반기 자체 제안 경진대회 우수제안 직원 포상
- 4대구대, 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반도체 기업 탐방 캠프 운영
- 5대구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하절기 급수대책' 추진
- 6대구상수도사어본부, ‘찾아가는 대구수돗물 교육’ 운영
- 7(재)아이엠뱅크장학문화재단, 2025년 대학(원)생 장학금 전달
- 8영남대 유학생들 “한국에서 취업, 자신 있어요”
- 9대구 중구, 희망 중구 정책 아이디어 공모 우수 제안 6건 선정
- 10영덕군, ‘강구항 어촌신활력증진사업’ 기본계획 최종 승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