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록스, 트럭커들의 일상을 담은 광고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6-13 08:56:04
수정 2025-06-13 08:56:04
고원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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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단한 여정에 위로 전하는 광고 영상 공개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는 트럭 운전자와 그 가족의 삶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감동적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새벽부터 밤늦도록 도로 위에서 땀 흘리는 트럭 기사들의 하루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며, 보는 이로 하여금 트럭 운전이라는 직업 뒤에 있는 삶의 무게를 자연스럽게 느끼게 한다.
“트럭은 몇 인승일까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되는 영상에는 트럭 기사 한 사람의 손끝에 달린 생계가 곧 하나의 가정 전체의 삶과 연결돼 있다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섬세하게 전달한다. 해당 광고 영상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것이 아니라, ‘트럭커 동반자’로서 대한민국 물류를 책임지는 트럭 운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다는 우리의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트럭 운전자와 그 가족들의 일상이 평안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유록스는 5월부터 12월까지 10L 제품 박스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500엘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현금 1000만 원(상용차 고객 대상)의 트럭 구매 지원금, 2등 20명에게는 5만엘포인트(전 고객 대상)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월 셋째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유록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라이브로 당첨자 추첨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적립된 엘포인트는 전국 70만여 개 엘포인트 제휴가맹점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유록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스카니아, MAN, 스텔란티스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요소수로 납품을 이어가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7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 7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 등 고객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highlight@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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