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코스, 손발톱 케어 ‘지움 클렌저·도움 세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6-17 15:01:18
수정 2025-06-17 15:01:18
진민현 기자
0개
pH 6.3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장벽 보호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문제성 손발톱 전문 브랜드 바디코스(VADICOS)는 신제품 ‘지움 클렌저’와 ‘도움 세럼’을 새롭게 선보이며 홈케어 시장 확장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기능성 제품으로,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된 진정성 있는 케어 설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바디코스는 손과 발에서 시작하는 건강한 생활을 지향하며, 정직한 원료와 실용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케어 제품을 개발해 왔다. 새롭게 출시한 지움 클렌저는 pH 6.3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초미세 거품과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를 통해 손발, 얼굴, 민감 부위까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함께 출시된 도움 세럼은 손발톱 주변의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이다.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진정을 동시에 제공하며, 간편한 홈케어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바디코스 측은 이번 제품들이 단순한 세정이 아닌, 피부에 실질적인 회복과 편안함을 주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김연미 바디코스 대표는 “이번 클렌징 라인은 손발톱 건강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현업 전문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바디코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오프라인 파트너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바디코스는 젤네일 케어 제품군인 ‘젤로랩’, ‘아웃사이드젤’, 기능성 오일 ‘비움’·‘채움’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현장 전문가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홍삼,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 규명”
- 쿠팡, 정부와 ‘AI 유니콘’ 육성…“제2의 쿠팡 키운다”
- “이종 협업 활발”…플랫폼 제휴 전쟁 본격화
- 현대제철, 신사업 자금 마련 속도…“美 제철소 투자”
- 폐렴구균 백신 경쟁 본격화…화이자·MSD 맞대결
- CGV, 체질 개선 나섰지만... CJ 그룹 '밑 빠진 독' 되나
- 통신사, 해킹 공포…“사고 반복 땐 징벌적 과징금”
- 록히드마틴 손잡은 최윤범號 고려아연…“미국 공급망 다변화 이뤄낸 대표 사례”
- 보령, 페니실린 생산기지 증축…“필수의약품 공급 안정성 강화하겠다”
- 롬바드, 메가이더리움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 시각화·콘텐츠 협업으로 K-컬처 도시 도약
- 2전남도, 도민과 광복 80년 다큐영화 '독립군' 관람
- 3수원시, 시민체감정책 의회와 함께 공동선언 추진
- 4안성시, 국정과제와 함께 시정 브리핑 가져
- 5인천 영종, 공항 품었지만 삶의 질 제자리
- 6김포 사우동, 뉴빌리지 사업 본격화..."노후 주거지 탈바꿈"
- 7민화 속 따뜻한 나눔…김종숙 작가, 가덕마을 전시관 초대전 개최
- 8“영천 농식품, 세계로”. . .영천시, 농식품 수출 활성화 간담회 개최
- 9의왕시, 출퇴근 전용 프리미엄버스 운행 시작
- 10국민건강보험공단, 소비자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