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코스, 손발톱 케어 ‘지움 클렌저·도움 세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6-17 15:01:18
수정 2025-06-17 15:01:18
진민현 기자
0개
pH 6.3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장벽 보호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문제성 손발톱 전문 브랜드 바디코스(VADICOS)는 신제품 ‘지움 클렌저’와 ‘도움 세럼’을 새롭게 선보이며 홈케어 시장 확장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기능성 제품으로,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된 진정성 있는 케어 설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바디코스는 손과 발에서 시작하는 건강한 생활을 지향하며, 정직한 원료와 실용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케어 제품을 개발해 왔다. 새롭게 출시한 지움 클렌저는 pH 6.3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초미세 거품과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를 통해 손발, 얼굴, 민감 부위까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함께 출시된 도움 세럼은 손발톱 주변의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이다.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진정을 동시에 제공하며, 간편한 홈케어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바디코스 측은 이번 제품들이 단순한 세정이 아닌, 피부에 실질적인 회복과 편안함을 주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김연미 바디코스 대표는 “이번 클렌징 라인은 손발톱 건강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현업 전문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바디코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오프라인 파트너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바디코스는 젤네일 케어 제품군인 ‘젤로랩’, ‘아웃사이드젤’, 기능성 오일 ‘비움’·‘채움’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현장 전문가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에 국내 육상 1호 스타링크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