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코스, 손발톱 케어 ‘지움 클렌저·도움 세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6-17 15:01:18
수정 2025-06-17 15:01:18
진민현 기자
0개
pH 6.3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장벽 보호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문제성 손발톱 전문 브랜드 바디코스(VADICOS)는 신제품 ‘지움 클렌저’와 ‘도움 세럼’을 새롭게 선보이며 홈케어 시장 확장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기능성 제품으로,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된 진정성 있는 케어 설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바디코스는 손과 발에서 시작하는 건강한 생활을 지향하며, 정직한 원료와 실용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케어 제품을 개발해 왔다. 새롭게 출시한 지움 클렌저는 pH 6.3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초미세 거품과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를 통해 손발, 얼굴, 민감 부위까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함께 출시된 도움 세럼은 손발톱 주변의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이다.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진정을 동시에 제공하며, 간편한 홈케어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바디코스 측은 이번 제품들이 단순한 세정이 아닌, 피부에 실질적인 회복과 편안함을 주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김연미 바디코스 대표는 “이번 클렌징 라인은 손발톱 건강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현업 전문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바디코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오프라인 파트너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바디코스는 젤네일 케어 제품군인 ‘젤로랩’, ‘아웃사이드젤’, 기능성 오일 ‘비움’·‘채움’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현장 전문가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푸드케어 기업 한국메디칼푸드, 겨울철 면역 관리 제품 3종 제안
- 대학생 3인,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소프트웨어 ‘ALIKE’ 론칭
- 김환기의 ‘무제’ 아트픽서 공개…한국 추상미술의 정수를 만나다
- [인사] 대보그룹
- LS마린솔루션, 3분기 영업익 21억원…매출 3분기 기준 최대
- 서울에서 내 집 찾기…“규제 피해간 틈새상품을 노려라”
- 한국후지필름, 금천장애인복지관 컬링대회 후원 나서
- 홈캐스트, 제네시스랩과 손잡고 ‘AX 사업’ 본격화
- BGF그룹, 2026년 조직 개편·정기 인사 단행
- 영풍 석포제련소, 경북 봉화군에 겨울철 화재 예방 위한 물품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샘마루초 학생대표단 통해 네덜란드 ‘WONJU’ 중대에 감사 서한 전달
- 2장흥군, 수능 후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점검
- 3보훈공단-서울대병원, 의료 AI 개발 '맞손'... 보훈의료 서비스 도약
- 4진도군, 고위 공무원 대상 폭력 예방교육
- 5 국립공원공단·산림교육원 협력, 산불예방 및 초기 대응 체험 행사 개최
- 6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국회서 예산 증액 '승부수'…내년도 살림 규모 키운다
- 7푸드케어 기업 한국메디칼푸드, 겨울철 면역 관리 제품 3종 제안
- 8대학생 3인,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소프트웨어 ‘ALIKE’ 론칭
- 9명현관 해남군수, 국회서 '핀셋 외교'…지역 현안 국비확보 총력
- 10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