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6-18 10:58:50
수정 2025-06-18 10:58:50
진민현 기자
0개
가입 기업 5000개 돌파 기념 이벤트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핀테크 기반 해외송금 서비스 기업 유트랜스퍼Biz는 가입 기업 5000개 돌파 기념 개인 및 법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첫 송금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트랜스퍼Biz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회원 가입 시 자동으로 혜택 코드가 적용돼 로컬 송금에 한 해 첫 송금 시 수수료 전액을 면제받을 수 있다.
유트랜스퍼Biz는 B2B 해외송금에 특화된 핀테크 서비스로, 송금액과 무관하게 건당 8000원의 고정 송금수수료를 제공해 특히 고액 정산이 많은 기업에게 유리한 비용 구조를 제공한다.
또 송금 요청 시 실시간 환율 자동 적용 및 환율 우대를 통해 환차익을 최소화 한 투명한 환전 환경을 지원하며, 연중무휴 송금 신청 가능, 엑셀 기반의 대량 송금 기능 등 실무 편의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트랜스퍼Biz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공급망과의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빠르고 효율적인 해외 송금 수단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라며 “글로벌 시장을 타겟팅하는 사업자들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가 되도록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트랜스퍼Biz는 국내 기획재정부 및 금융위원회 공식 송금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마존, 쿠팡 셀러는 물론 중소 수출입업체, 글로벌 D2C 브랜드 등 다양한 기업 고객층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유트랜스퍼Biz를 운영하는 유핀테크허브는 개인화 송금·환전 서비스로도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현재 개인 간 해외송금을 지원하는 유트랜스퍼, 외화를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환전서비스, 집으로환전, 미국 현지 계좌에서 한국으로 송금할 수 있는, Utransfer US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시, 야간 관광 랜드마크 오삼 아지트 탄생
- 2한국수력원자력, 연말연시 맞아 자매결연부대 군 장병 위문
- 3‘우주항공 복합도시’ 밑그림 도출…특별법 제정 ‘절실’
- 4주사에서 알약으로…‘먹는 위고비' 美 FDA 승인
- 5고려아연 손 든 법원…유상증자 가처분 기각
- 6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 7다음, 업스테이지 품에…‘한국형 퍼플렉시티’ 나올까
- 8하나금융, 전략 축 바꿨다…'대출'에서 '투자 금융'으로
- 9현대차 첫 여성 사장 진은숙…“SW 모빌리티 전환 가속”
- 10공사비 상승·대출 규제에…포스코·DL 등 분양 연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