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연금저축계좌 개설 고객 미국주식 지급 이벤트
금융·증권
입력 2025-07-01 17:20:16
수정 2025-07-01 17:20:16
김보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보연 기자] 키움증권이 오는 9월 30일까지 ‘키움 연금은 미국주식+α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연금저축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거나 타사 이전 및 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연금 최초 신규 및 타사 이전 고객에겐 미국주식을 100% 지급한다. 계좌 내에서 실제 거래까지 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추가로 미국주식을 받을 수 있다. 지급 종목은 테슬라, 엔비디아, 팔란티어 테크, 코카콜라 등 거래량 상위 종목이다.
이벤트 참여시 ETF 거래 수수료도 면제다. 유관기관비용만 부과된다. 혜택 적용일로부터 1년 후에는 정상 수수료가 발생한다.
연금 계좌 입금 이벤트엔 기존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순입금액은 은행이나 보험사에서 이전하면 2배로 인정하고, ISA 만기 전환 입금액을 포함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평균연령이 증가하면서 개인연금에 대한 관심과 투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연금 계좌개설이나 이전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절세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리는 좋은 기회를 얻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boyeo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강수 원주시장, 민선8기 출범 3주년 맞아 현장 소통 행보
- 2'취임 3주년' 최경식 남원시장 "공약 80% ↑ 이행…제2중경 유치 총력"
- 3이정린 전북도의원 "낙후된 산촌 지속가능한 발전 도모해야"
- 4전주시의회, '대자보 도시가 전주의 미래' 공론의 장 마련
- 5"소통중심 행정, 최우선 가치로"…이성호 신임 남원시 부시장 취임
- 6'취임 3주년' 전춘성 진안군수 "민생 최우선"…농촌 일손 돕기 '팔걷어'
- 7무주군, 출범 3주년 기념행사…“무주다운 무주, 행복한 군민 실현 다짐”
- 8전북자치도교육청, 학교 성고충심의위원회 업무 도교육청 이관
- 9'개원 3주년' 완주군의회 "군민과 함께한 3년, 완주 100년 준비"
- 10'취임 3주년' 김관영 전북도지사 “도전과 성취, 이제는 완성… 오직 도민만 보고 가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