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수분·진정 케어 신규 라인 4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07 08:57:45
수정 2025-07-07 08:57:4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LG생활건강은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에서 여름 철 뜨거워진 피부를 위한 수분·진정 케어 신제품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로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하여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콜라겐’과 ‘바쿠치올’을 핵심 성분으로 한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2개월여 만에 4만개 이상 판매되며 가성비 높은 슬로우에이징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수분 케어를 돕는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다.수분·진정 라인 신제품은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속당김을 개선해주는 세럼,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6.5℃ 낮춰주는 크림 등을 기초 케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비욘드 브랜드 관계자는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은 촉촉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능으로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면서 “데일리 스킨케어부터 쿨링 케어, 선케어까지 가능한 라인업을 갖춘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으로 여름철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중진공, 추경으로 ‘창업 가속화’ 지원…미래 먹거리 기업 육성
- 동아제약,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대회 개최
- 지니틱스 “부당 해임 막아달라”…주주 지지 호소
- 경동나비엔, ‘국가고객만족도’ 가스보일러 부문 1위 선정
- 중가중앙회-한경협, 민생살리기 업무협약 체결
- 신동주 전 부회장, 롯데에 1400억원대 손배소 제기
- "최대 70% 할인"…쿠팡, 최대 규모 행사 ‘와우 빅세일’ 실시
- ‘감성 리빙 브랜드’ 카일로…“디자인은 구조 위에 감성 입히는 일”
-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개최
- 넷마블, 신규 게임 '샹그릴라 프론티어' 영상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 추경으로 ‘창업 가속화’ 지원…미래 먹거리 기업 육성
- 2동아제약,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대회 개최
- 3지니틱스 “부당 해임 막아달라”…주주 지지 호소
- 4경동나비엔, ‘국가고객만족도’ 가스보일러 부문 1위 선정
- 5BNK금융 원화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디지털 금융시장 본격 공략
- 6중가중앙회-한경협, 민생살리기 업무협약 체결
- 7신동주 전 부회장, 롯데에 1400억원대 손배소 제기
- 8강원랜드, 대국민 소통을 위한 ‘2025 국민참여혁신단’ 모집
- 9"최대 70% 할인"…쿠팡, 최대 규모 행사 ‘와우 빅세일’ 실시
- 10‘감성 리빙 브랜드’ 카일로…“디자인은 구조 위에 감성 입히는 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