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 체험형 ‘K 인텔리전스 럭키 드롭’ 프로젝트 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09 09:29:58
수정 2025-07-09 09:52:16
오동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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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KT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 ‘K intelligence LUCKY DROP’(K LUCKY DROP) 프로젝트를 공식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K LUCKY DROP은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리즈형 프로젝트다. KT는 AI 브랜드 ‘K intelligence’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 제고를 위해 K LUCKY DROP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스포츠, 음악, 패션 등 대중문화 콘텐츠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첫 번째 K LUCKY DROP 프로젝트는 축구선수 이강인, 아디다스와 협업해 온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용인 에버랜드 정문 야외 광장에서 개최되며, KT AI 기술을 적용한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현장에는 대형 미디어월을 활용한 AR 체험, AI 이강인과 대화, 축구 테마 인터랙티브 게임 등 실제로 AI 기술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된다. 참여 고객이 미션을 완료하면 랜덤으로 ‘한정판 LEE KANG IN 유니폼’과 키링, 풍선, 엽서 등 굿즈도 혜택으로 제공된다. KT, 이강인, 아디다스가 협업한 한정판 유니폼은 ‘LEE KANG IN’ 이니셜 중 ‘K AI’를 강조한 특별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윤태식 KT Brand 전략실장 상무는 "K LUCKY DROP 프로젝트는 단순 광고를 넘어 고객 중심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새로운 방식"이라며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몰입감 있는 AI 기반 인터랙션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강화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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