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고화질 IPTV 신상품 '아이핏 TV'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15 13:56:29
수정 2025-07-15 13:56:29
김혜영 기자
0개

아이핏 TV는 '내(I)가 고른(Pick) 딱 맞는(Fit) IPTV'를 뜻하는 신규 브랜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 케이블TV, IPTV 사업자가 상호 간 다른 사업자의 전송방식을 이용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중립성을 규정한 방송법 규정에 따라 위성방송의 서비스 품질 한계를 극복하고 안정적 기술로 고화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자 아이핏 TV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이핏 TV는 고화질 실시간 방송 채널 기반의 베이식(194채널), 플러스(209채널) 상품으로 구성되며, 인터넷 결합 시 부가세를 포함해 베이식은 2만900원, 플러스는 2만2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등 주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월 33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아이핏 TV를 앞세워 도심 지역, 소형 주거지, 젊은 1~2인 가구를 대상으로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브랜드 모델로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부상길 역으로 인기를 끈 배우 최대훈을 내세웠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아이핏 TV는 유료방송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KT스카이라이프의 새로운 전략"이라며 "믿성비(믿을 수 있는 가성비) 상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디아드, 월간데코와 ‘제1회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개최
- 중진공, K-조선 등 지역 주력산업 활력 제고 나서
- 올리브영, CJ 승계 지렛대 될까…합병 타이밍 ‘촉각’
- 지주택 제동?…서희건설 ‘도시정비’로 시장 공략 속도
- SK하이닉스, 2분기 장밋빛 실적 전망…“역대급 영업익”
- “포스코 공장팔고, 동국제강은 셧다운”…위기극복 안간힘
- LG엔솔·GM 美 합작사, LFP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 ‘슈링크’로 뜬 클래시스…대주주 3년 만에 투자금 회수?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 성료
- 팔순 노모 월세 논란…한성숙 후보자 "주식 팔아 증여세 낼 것"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민 2명 중 1명 이상 "강기정 시장, 일 잘한다"
- 2대경대 베이커리카페과, ‘ExpUp Station빵오쇼콜라’ 제주한라대 벤치마킹 방문
- 3아이엠뱅크, 아동 – 청소년 전용 금융 서비스 ‘iM- i 용돈카드’ 출시 이벤트
- 4영남대, “오랜 기다림, 수장고를 나서다” 특별전 개최
- 5영덕 장사상륙작전 전승기념관, 첨단 미디어 전시로 새단장
- 6영덕문화재단, 영덕 농촌생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7대구대, 대경메타버스산업협회와 ‘난임 메타버스 플랫폼’ 공동 개발 나선다
- 8강원경찰, 고질적인 5대 반칙운전 근절을 위해 총력
- 9영남대학교-한국원자력연구원, 반도체 인재양성 위해 협력 강화
- 10대구대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발달장애학생 행동지원의 새로운 방향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