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고화질 IPTV 신상품 '아이핏 TV'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15 13:56:29
수정 2025-07-15 13:56:29
김혜영 기자
0개

아이핏 TV는 '내(I)가 고른(Pick) 딱 맞는(Fit) IPTV'를 뜻하는 신규 브랜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 케이블TV, IPTV 사업자가 상호 간 다른 사업자의 전송방식을 이용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중립성을 규정한 방송법 규정에 따라 위성방송의 서비스 품질 한계를 극복하고 안정적 기술로 고화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자 아이핏 TV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이핏 TV는 고화질 실시간 방송 채널 기반의 베이식(194채널), 플러스(209채널) 상품으로 구성되며, 인터넷 결합 시 부가세를 포함해 베이식은 2만900원, 플러스는 2만2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등 주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월 33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아이핏 TV를 앞세워 도심 지역, 소형 주거지, 젊은 1~2인 가구를 대상으로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브랜드 모델로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부상길 역으로 인기를 끈 배우 최대훈을 내세웠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아이핏 TV는 유료방송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KT스카이라이프의 새로운 전략"이라며 "믿성비(믿을 수 있는 가성비) 상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가보훈부, 광복 80년 기념사업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 개최
- KE솔루션, 각형배터리 케이스 및 전극류 양산 라인 구축 검토
-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 APC 최고 영예 아시아훈장 수상
- 中 단체관광 무비자 허용…K-쇼핑·관광업계 ‘기대감'
- 통신사, 광복 80주년 의미 새긴다…다큐 공개·기부
- LG, 2분기 영업익 2769억원…전년비 11%↓
- 역대급 흥행 국내 프로야구, 구단 자생력 갖출 수 있을까
- 유통산업발전법 11월 갈림길…'12년 숙제' 대형마트 규제 결말은?
- 난리 난 ‘녹색’ 음료…韓 말차 산업 문 열리나
- GM 창원공장 50대 근로자 숙소서 숨진 채 발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민, 광복절에 외친 '경제독립'…남원경제살리기 시민연대 출범
- 2남원시, 광복 80주년 기념행사·특별 음악회 성료
- 3'맨발로 걷는 80년의 역사'…완도군 '광복 80주년 기념 맨발 걷기 퍼포먼스' 개최
- 4국가보훈부, 광복 80년 기념사업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 개최
- 5KE솔루션, 각형배터리 케이스 및 전극류 양산 라인 구축 검토
- 6대경경자청, 영천 대달산업 화재사고 관련 대책회의 가져
- 7대경대 연기예술과, 거창세계대학연극제 연극부문 4관왕 석권
- 8대구 중구, 근대골목 밤마실 야간투어 코스 확대 운영
- 9대구대 동아시아관광연구소, ‘지역재해 극복관광’ 세미나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세계 청소년의 날 기념 물총축제 성공적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