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가전, 모바일·IT' AS 품질 1위 석권
경제·산업
입력 2025-07-24 09:00:06
수정 2025-07-24 09:00:06
김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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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 AS는 2011년부터 15년 연속, 모바일·IT 제품 AS는 2012년부터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SQI 고객 접점 부문은 전문 조사원이 기업별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후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제도로, 올해는 34개 산업·1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시행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제공 전 고객과 사전 교감, 신속하고 전문성 있는 응대,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 등 주요 평가 항목 모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엔지니어가 출장 서비스로 방문했을 때, 고객이 점검을 신청한 제품 외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 주는 '플러스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hyk@sea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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