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규 인천교통공사 사장, 고객서비스 이행 성과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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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5-07-24 17:46:51
수정 2025-07-24 17:46:51
김혜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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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 인천=김혜준 기자] 인천교통공사가 ‘2025년도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열고 고객서비스헌장 이행 결과를 심의했습니다.
공사는 회의에 장애인단체 대표 등 외부위원과 내부위원이 참석해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 42개 항목의 이행 여부를 면밀히 검토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심의 항목은 ▲안전 최우선, ▲고객과의 약속 준수, ▲쾌적한 교통환경 조성, ▲고객 의견 반영, ▲사회공헌과 ESG경영 실천 등이다.
최정규 사장은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습니다./hyejunkim42@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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