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캐나다·호주 시장 공식 진출…"글로벌 확장 가속"
경제·산업
입력 2025-07-25 14:42:29
수정 2025-07-25 14:42:29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미국 시장에 이어 캐나다·호주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지난 2월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에 공식 론칭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출발을 알렸다. 오는 8월, 캐나다·호주의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현지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에 진출하는 캐나다·호주 시장에서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비롯해 버블 클렌저, 세럼, 하이드로에센스, 로션, 수딩크림, 미스트, 바디로션 등 8개 제품과 베스트셀러 트라이얼 키트를 출시한다. 특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미국에 이어 캐나다와 호주 시장에도 에스트라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한국 대표 더마 브랜드인 에스트라가 40여 년의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K-뷰티 더마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스트라는 태평양제약으로부터 시작된 더마 헤리티지와 아모레퍼시픽 연구 전문성을 기반으로 K-뷰티 더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23년 9월 일본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에스트라는 캐나다·호주 진출 이후에도 더 넓은 글로벌 시장으로 브랜드 커버리지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희건설, LH ‘시흥거모 A-10BL’ 공공주택 공사 수주
- SK에코플랜트, 김영식 대표이사 사장 공식 선임
- 서울광역청년센터, 청년센터 활동 ‘임팩트 리포트’ 발간
- "PDRN·엑소좀·자가 줄기세포 다음"…차세대 재생 성분 적용 신제품 ‘펩팩터’ 출시
- 후지필름BI, 에코바디스 ESG 평가서 4번째 플래티넘 등급 달성
- CBRE 코리아, 굿윌스토어와 함께 ‘CBRE Cares 나눔 바자회’ 성료
- 가산문화재단, '2025 국민교육발전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필립스옥션, 2025년 글로벌 매출 10% 증가…"1조4000억원 달성"
- 김병기 “우리 기업들, 한미동맹을 경제안보 차원으로 격상”
- GS25,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신제품 ‘김햄찌 브리또’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희건설, LH ‘시흥거모 A-10BL’ 공공주택 공사 수주
- 2SK에코플랜트, 김영식 대표이사 사장 공식 선임
- 3공정위, 영풍 현장조사 실시…와이피씨 국내 계열사 통한 순환출자 의혹
- 4HLK클리닉센터, 국책 ‘화장품 피부임상센터’ 운영사업자 선정
- 5서울광역청년센터, 청년센터 활동 ‘임팩트 리포트’ 발간
- 6네오펙트, 개인·병원용 뷰티 디바이스 2종 출시
- 7"PDRN·엑소좀·자가 줄기세포 다음"…차세대 재생 성분 적용 신제품 ‘펩팩터’ 출시
- 8후지필름BI, 에코바디스 ESG 평가서 4번째 플래티넘 등급 달성
- 9나노실리칸 "실리콘 음극재 1차 양산 설비 구축 완료"
- 10CBRE 코리아, 굿윌스토어와 함께 ‘CBRE Cares 나눔 바자회’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