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캐나다·호주 시장 공식 진출…"글로벌 확장 가속"
경제·산업
입력 2025-07-25 14:42:29
수정 2025-07-25 14:42:29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미국 시장에 이어 캐나다·호주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지난 2월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에 공식 론칭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출발을 알렸다. 오는 8월, 캐나다·호주의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현지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에 진출하는 캐나다·호주 시장에서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비롯해 버블 클렌저, 세럼, 하이드로에센스, 로션, 수딩크림, 미스트, 바디로션 등 8개 제품과 베스트셀러 트라이얼 키트를 출시한다. 특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미국에 이어 캐나다와 호주 시장에도 에스트라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한국 대표 더마 브랜드인 에스트라가 40여 년의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K-뷰티 더마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스트라는 태평양제약으로부터 시작된 더마 헤리티지와 아모레퍼시픽 연구 전문성을 기반으로 K-뷰티 더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23년 9월 일본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에스트라는 캐나다·호주 진출 이후에도 더 넓은 글로벌 시장으로 브랜드 커버리지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푸에기아1833·BDK퍼퓸 입점
- 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 엘칸토, 성공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어닝 서프라이즈’
- 이베이 벤처스, A1 미디어그룹에 65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 대라수건설, 완주군 체육발전기금 2000만원 기부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양평촌캠퍼스, 10월 신규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북구, 지역화폐 '부끄머니' 11월 중 발행
- 2명현관 해남군수 "솔라시도는 탄소중립 시대 이끌 새로운 국가 전략 거점"
- 3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푸에기아1833·BDK퍼퓸 입점
- 4김철우 보성군수, '원팀 보성'으로 2025 을지연습 성공 이끌어
- 5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6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7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8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9진도군, 주민과 함께 지적재조사 사전 경계 협의
- 10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댓글
(0)